할로윈 개봉을 위해 인수한 '깃털 달린 물건'

브라이어클리프 엔터테인먼트가 슬픔 은유 생명체 드라마 '깃털이 달린 물건'을 인수했으며, 현재 할로윈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데드라인이 오늘 보도했습니다.
현재 10월 31일에 대규모 극장 개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깃털이 달린 이야기는 "아내의 예상치 못한 죽음 이후 두 명의 어린 아들을 키우게 된 홀아비(베네딕트 컴버배치)"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 남자의 삶은 그늘에서 그를 조롱하는 원치 않는 손님인 까마귀의 형태로 나타나는 슬픔으로 인해 풀리고 있습니다."
딜런 서던 감독의 우울한 다크 판타지 장편 데뷔작은 맥스 포터의 소설 '슬픔은 깃털과 관련된 것이다'를 각색한 작품입니다.
브라이어클리프 엔터테인먼트의 CEO인 톰 오텐버그는 "딜란 서던은 어둡고 환상적인 악몽에 싸여 있는 감성적인 굿 펀치를 만들어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대담한 비주얼 스토리텔링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깃털이 달린 것'은 슬픔, 광기, 변화에 대한 잊을 수 없는 탐험입니다. 이 비전을 관객에게 전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리처드 박스올과 헨리 박스올이 컴버배치와 함께 출연합니다. 데이비드 테울리스가 크로우의 목소리를 맡았습니다.
이 슬픔 은유의 특징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바로 크로우의 존재와 디자인입니다. 저는 선댄스 리뷰에서 "창조 및 의수 디자이너 코너 오설리반(에일리언: 커버넌트, 프로메테우스)이 팀 버튼을 8피트 높이의 말하는 까마귀로, 음침한 아버지에게 솔직한 모욕을 던지기 쉬운 칠흑같이 날카로운 짐승"이라고 썼습니다. 하지만 이 드라마는 무엇보다도 두려움에 대한 슬픔을 강조하는 드라마입니다.
깃털 달린 물건은 안드레아 콘웰(러브 라이 블리딩), 리아 클라크, 아담 애클랜드가 제작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3500/the-thing-with-feathers-acquired-for-halloween-releas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