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수다 CGV 울산삼산 IMAX 리뉴얼 관람 후기
- 말리
- 34788
- 11
대구에도 IMAX관이 있긴 하지만 규모가 작아서 큰 화면으로 보고 싶은 영화가 개봉하면 울산으로 원정을 가는 편이었는데 오늘 울산 IMAX가 리뉴얼 후 첫 상영이라고 하길래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이랑 <탑건 : 매버릭>을 보고 왔습니다.
울산 IMAX가 제가 알기로는 지방권에서 전주효자 IMAX랑 같이 투톱으로 가장 규모가 큰 상영관인 걸로 알고 있는데 실제로 가서 보면 체감이 확 될 정도로 거대한 스크린이 반겨주는데 반해 항상 영화를 볼 때마다 화질이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오늘 갈 때 화질이 얼마나 좋아졌을지 기대하고 갔는데 기대에 부응할 정도로 눈에 띄게 화질이 좋았습니다. 디지털 영사기랑 레이저 영사기 차이가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 번 느끼고 왔네요. 아쉬웠던 점을 확실히 채워주는 기분이었습니다.
특히 <스파이더맨 : 노 웨이 홈>을 볼 때 인상 깊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레터박스 없이 IMAX 풀 화면비로 상영을 해줘서 이 정도면 수도권 IMAX 상영관 부러울 거 없겠다 싶었습니다. 용산도 가봤고 천호도 가봤는데 물론 비교하자면 당연히 수도권이 좋지만 지방권에서 이 정도 스펙으로 상영을 해준다는 게 감지덕지네요.
사운드도 혹시 리뉴얼 공사하는 김에 바꿔주나? 살짝 기대를 해봤는데 체감으로는 전이랑 크게 달라진 거 없이 똑같았던 거 같네요.
오히려 우퍼 사운드가 전보다 살짝 약해진 거 같기도 하고 아리송했습니다. 이건 개인마다 느끼는 점이 다를 거 같아서 말하기 애매하네요.
아무튼 제가 오늘 관람하고 온 후기를 살짝 적어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대작 영화가 개봉하면 울산을 많이 방문하게 될 것 같습니다. 울산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부러워질 만큼 리뉴얼이 성공적으로 잘 된 것 같습니다.
* 티켓 인증하면 이벤트로 경품도 주니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영화 보시고 받아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인 7
-
태영11 -
BradeyKim -
Sonatine -
서래누나나도죽여줘요 -
golgo -
min님 -
ChicChevy
댓글 11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대기 중인데 기대 되네요
아 근데 데드풀 끝나고 볼려고
예매해둔 탑건이랑 내일 스파이더맨은
취소해야겠네요
영화보다 굿즈가 궁금해서 예매했는데ㅎㅎ
감사합니다 많이 도움이 됬어요


보통 I나 J열을 선호했는데 좌석이 줄면서 기존의 I열 위치가 H열로 바뀌진 않았는지 문의 드려 봅니다.
(예전 A열이 없어지면서 한 칸씩 앞당겨 진 것이 아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