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데드풀 영화 vs 코믹북 / 트레일러 모습 나온뒤 팬들 추측근황

레이디 데드풀
카우보이 데드풀
어제 트레일러 나온후 레이디 데드풀 바디 본 팬들의 추측 근황
예상대로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대세이고 여전히 테일러 스위프트도 존재. 간혹 다른 스타들도.
- 아래는 IGN 기사중 일부
https://www.ign.com/articles/deadpool-wolverine-teaser-glimpse-lady-deadpool-cowboy-deadpool?utm_source=instagram
(중략)
데드풀과 울버린이 극장에 도착하기까지 단 10일밖에 남지 않은 가운데, 데드풀의 여성 상대역(일명 완다 윌슨)의 얼굴 공개는 관객들을 위해 남겨 놓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미 가면을 쓴 블레이크 라이블리라는 내기를 걸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최근 수트 일부는 확실히 추측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테일러 스위프트는 MCU 블록버스터에 출연하지 않을 것이라는 보도에도 불구하고 또 다른 인기있는 제안이었습니다. 팬들은 이미 상징적인 수퍼 빌런 세이버투스(Sabretooth)를 포함하여 폭스사의 엑스맨(X-Men) 프랜차이즈에서 익숙한 얼굴을 많이 지목했기 때문에, 그녀가 없어도 다른 카메오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데드풀 앤 울버린이 7월 26일에 개봉할 때 또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 지켜봐야겠지만, 처음 35분이 지나야 한다면, 페이즈 5의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MCU에 다시 불을 붙일 영화가 될 수도 있습니다.
* 푸티지 반응들이 나쁘지 않던데 그 기세가 영화내내 잘 이어질지가 관건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