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코 F. 후지오 <T・P본> 2024년 넷플릭스 애니메이션화

후지코 F. 후지오의 <T・P본>의 애니메이션화가 결정, 2024년 넷플릭스 시리즈로 독점 방영될 예정이다. 애니메이션 제작은 본즈가 맡는다.
<T・P본>은 1978년부터 연재된 SF 어드벤처 만화다. 평범한 중학생 나미히라 본이 어느 날 미래에서 온 T・P(타임 패트롤) 대원 소녀 림 스트림을 만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림과의 만남을 계기로 T・P 대원이 된 본은 역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선에서 불행한 죽음을 맞이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시대를 거슬러 올라가는 대모험을 시작한다.
후지코 탄생 90주년을 기념한 애니메이션 <T・P본>은 약 30년 만에 후지코 작품의 신작 시리즈 애니메이션으로 총 2시즌을 제작. 감독은 <꽃이 피는 첫걸음>, <스트레인저 무황인담>의 안도 마사히로, 음악은 <다다미 넉 장 반 세계일주>,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의 오시마 미치루가 담당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시대와 장소를 이동할 수 있는 타임보트를 탄 본과 림이 등장한다. 피라미드가 건설되던 시절의 이집트, 전란의 시대 일본, 그리스에서 벌어진 페르시아 전쟁 등 역사적 순간을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겼다.
이와 함께 출연진 정보도 공개되었다. 본은 와카야마 아키히사, 림은 타네자키 아츠미가 연기한다. 와카야마는 “성우로서 결코 스타라고 할 수 있는 부류는 아니지만, 그런 평범한 자신이기에 이 평범한 본이라는 캐릭터를 만날 수 있지 않았을까 생각한다”고 본과의 공통점을 밝혔다. 타네자키는 “어릴 적부터 늘 곁에 있던 후지코 F. 후지오 선생님의 그림으로 사람의 삶과 죽음을 담담하게 그려낸 스토리가 신선했다”고 원작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출처: 일본 Natalie)
추천인 4
댓글 1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기대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