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w X' – 라이온스게이트, 프랜차이즈 10번째 작품 'Red Gears Intro' 부활!

곧 출시될 쏘우 X는 프랜차이즈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귀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새로운 10편은 원작 쏘우의 사건 이후 설정된 퍼즐의 새로운 조각을 위해 직소(토빈 벨)와 아만다(쇼니 스미스)를 다시 불러옵니다.
또 어떤 것이 돌아올까요? 블러디 디스거스팅은 2023년 9월 29일 Saw X에서 라이온스게이트의 상징적인 "빨간 기어" 로고 인트로가 돌아온다는 것을 오늘 발표하게 되어 흥분됩니다!
Saw X가 진정으로 고전적인 Saw처럼 느껴지도록 하기 위해, Liongate는 과거 공포 영화의 주요 요소였던 "레드 기어"의 복고적인 영광을 되살리고 있습니다.
호러 팬들, 특히 쏘우 팬들은 한동안 고전적인 도입부의 반환을 요구해 왔습니다. 녹슨 기어는 쏘우 영화를 제대로 개봉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처럼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라이온스게이트의 공식 발표 영상은 아래와 같습니다!
라이언즈게이트는 "토빈 벨의 프랜차이즈 복귀는 팬들이 프랜차이즈에 대해 사랑하는 모든 것을 포착하는 동시에 완전히 새로운 함정과 해결해야 할 새로운 미스터리로 추측하게 하는 영화라는 라이언즈게이트와 트위스트 픽처스의 목표를 발전시킵니다."라고 놀립니다
"John Kramer (Tobin Bell)가 Jigsaw의 마지막 경기의 알려지지 않은 장으로 돌아왔습니다."
"쏘우 1과 2의 사건을 배경으로, 병들고 절망적인 존은 그의 암에 대한 기적적인 치료법을 희망하며 위험하고 실험적인 의료 절차를 위해 멕시코로 여행합니다. 그러나 전체 수술은 가장 취약한 사람들을 사취하기 위한 사기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 악명 높은 살인자는 그의 작품으로 돌아와, 그의 특유의 본능적인 방식으로 사기꾼들에게 판을 뒤집고, 일탈적이고 기발한 함정들을 통해."
Kevin Greutert (쏘우 6, 쏘우 3D)는 라이온스게이트의 쏘우 X를 감독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80425/saw-x-lionsgate-resurrects-the-iconic-red-gears-intro-for-franchises-10th-installment-exclusiv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