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랑이칸' – '블랙 라군 크리처'에서 영감을 받은 제2차 세계 대전 물고기 인간 피조물

딘 후지오카("풀메탈 연금술사")와 칼럼 우드하우스("모든 생물 대소")가 오랑 아이칸(Orang Ikan)이라는 생물체 출연진을 이끌 예정이라고 버라이어티가 보도했습니다.
이 영화는 제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합니다. 그 생물체? 인간과 물고기의 잡종입니다!
다양한 세부 사항, "태평양을 배경으로 한 1942년 일본 선박은 전쟁 포로들을 노예 노동력으로 점령지로 이송합니다. 연합군 잠수함의 어뢰 공격을 받은 일본 병사와 영국군 포로가 무인도에 발이 묶이지만 곧 그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들은 흉포한 신화 생물, 인간과 물고기의 잡종인 오랑이칸에게 사냥을 당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언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없게 된 두 필멸의 적은 미지의 세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함께 모여야 합니다."
마이크 윌루안("버팔로 보이즈", "그리스")이 각본을 쓰고 감독을 맡을 예정입니다.
제작자 에릭 쿠는 버라이어티에 "저는 초자연적인 영화부터 괴물 영화까지 다양한 공포 영화를 꾸준히 먹으며 자랐습니다. 제가 어린 시절에 가장 좋아했던 영화 중 하나는 1954년의 고전 괴물 영화인 "블랙 라군 크리처"였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저는 섬에 고립된 일본 군인과 미국 군인이 서로를 죽이려 하는 1968년 전쟁 영화인 "헬 인 더 퍼시픽"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지금이 제게는 전구 같은 순간이었습니다 – 만약 오랑캐가 그 시나리오로 해안에 올라왔다면 어땠을까요? 살아남기 위해, 두 명의 필멸의 적은 이 무시무시한 짐승과 싸우기 위해 팀을 이루어야 했을 것입니다! 정말 흥미로운 전제군요!"
"오랑 이칸은 아시아의 2차 세계대전 중 현실적인 비극의 배경이 된 공포 생존을 주제로 한 기원 이야기입니다. 스튜디오 환경과 인도네시아의 멋진 야생 풍경을 모두 사용하면서, 저는 이 컨셉의 긴장감과 공포, 그리고 아름다움을 다양한 이국적인 장소에서 모두 포착하게 되어 흥분됩니다."라고 작가/감독인 마이크 윌루안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 놀라운 모험을 수행하기 위해 멋진 출연진, 재능 있는 예술가, 그리고 최고의 제작진을 모았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80386/orang-ikan-world-war-ii-fish-man-creature-feature-inspired-by-creature-from-the-black-lagoon/
hera7067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