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ion’ – 루퍼트 프렌드 출연

데드라인은 오늘 데드라인이 곧 개봉할 공상과학/호러 컴패니언의 캐스팅에 가장 최근에 합류한 사람은 루퍼트 프렌드라고 보도했습니다.
친구는 이전에 발표된 출연진 소피 대처("노란 재킷"), 하비 기옌("우리가 그림자 속에서 하는 일"), 루카스 게이지("너"), 메건 수리("그것은 안에 산다"), 잭 퀘이드("소년들")와 합류합니다.
지난 2월에 발표된 바바리안 감독 Zach Creger는 New Line Cinema를 위한 Companion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공상 과학/공포 영화로 묘사되는 컴패니언은 각본도 쓴 드류 핸콕의 감독 데뷔를 기념할 것입니다.
현재 플롯 세부 정보는 비공개로 유지됩니다.
루퍼트 프렌드는 가장 최근에 윌리엄 브렌트 벨의 2021년 공포 영화 '분리'에서 주인공 제프 역을 맡았는데, 제프는 딸 제니(바이올렛 맥그로)에게 새로운 삶을 만들어 주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이 배우는 현재 웨스 앤더슨의 소행성 도시에서 볼 수 있으며 2024년 액션 영화 카나리아 블랙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핸콕은 이전에 코미디 시리즈 "서브거스터리", "페이킹 잇", 그리고 "마이 데드 엑스"를 위해 글을 썼습니다 영화 제작자는 크레거의 발자취를 따라 공포에 전력을 다할 것인가 아니면 코미디를 혼합물에 주입할 것인가?
데드라인은 "뉴 라인이 버티고의 로이 리와 볼더라이트의 라파엘 마굴즈 & J.D.와 함께 크리거가 제작 중인 바바리안 영화 제작자 자크 크레거의 새로운 공포 무기에 대한 멀티 스튜디오 입찰 전쟁 이후 경쟁적인 상황에서 컴패니언을 인수했습니다. Lifshitz, 그리고 Yuni. BoulderLight의 Tracy Rosenblum과 Vertigo의 Andrew Childs가 제작을 총괄할 것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뉴 라인은 바바리안 제작자들이 스튜디오를 위한 "하이 콘셉트" 장르 영화를 개발하기 위해 볼더 라이트 픽처스와 막 연결하여 회사와 퍼스트 룩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들의 희망은 Barbarian 팀이 New Line의 새로운 장르 엔터테인먼트의 일부가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올해 BoulderLight로부터 더 많은 소식을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66507/companion-rupert-friend-joins-sci-fi-horror-movie/
hera7067
추천인 2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