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레이미는 이블데드라는 제목이 제목이 처음에는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인정하다.

오랜 팬들은 Sam Raimi의 The Evil Dead가 원래 Inside the Woods라는 제목의 짧은 개념 증명 영화로 삶을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1981년 공포 고전이 The Evil Dead라는 제목이 거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샘 레이미의 원래 장편 영화 '인더우즈'의 제목은 'The Book of the Dead'였는데, 이를 바꾸기로 한 것은 그의 결정이 아니었습니다.
Raimi는 새로운 영화 Evil Dead Rise에 대한 채팅 중에 Empire Magazine에 설명합니다. "원래 영화의 제목은 The Book of the Dead였습니다. 하지만 영화 판매 대리인 어빈 샤피로는 롭 [태퍼트], 브루스 [캠프벨]과 함께 앉아서 '우리는 제목을 바꾸고 있습니다, 여러분. 신문의 광고 공간은 1인치 단위로 지불된다, 꼬마야. 우리는 다섯 단어로 된 제목을 가지지 않을 것입니다. '데드'는 남을 수 있습니다. 다른 단어를 하나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1% Dead, 또는 Evil Dead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Raimi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내 인생에서 들어본 것 중 최악의 두 타이틀입니다! 이블 데드는 형편없어요! 어떻게 어떤 것이 악하고 죽을 수 있습니까?' 저는 그저 그것이 너무 멍청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두 개의 끔찍한 타이틀 중에서 더 작은 타이틀을 선택했습니다."라고 Raimi는 그 이후로 타이틀에 도달했음을 언급하며 계속합니다. "하지만 이제 저는 그것을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꽤 좋습니다."
원작 악마 데드에 대한 또 다른 재미있는 사실? 1982년, 스티븐 킹은 당시 미국 배급사가 없었던 칸 영화제에서 이 영화의 상영을 잡았습니다. 사실, 파라마운트를 포함한 스튜디오들은 이 영화의 접근 방식이 너무 공격적이라고 느끼면서 이 영화를 넘겼습니다. 너무 생. 너무 무서워요. 너무 섬뜩해요. 너무... 너무.
뉴 라인 시네마는 결국 이블 데드를 선택했고, 나머지는 역사입니다. 샘 레이미가 자신의 데뷔 특집을 정당화하고 뉴 라인의 관심을 끈 것은 누구라고 생각합니까? 그것은 Twilight Zone Magazine을 위해 영화에 대한 극찬을 쓴 Stephen King일 것입니다.
Evil Dead Rise는 2023년 4월 21일에 영화관으로 복귀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55897/sam-raimi-admits-he-didnt-initially-like-the-title-the-evil-dead-for-his-horror-classic/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