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익무 시사회 후기 (룰루리요 님 나눔) (스포X)

(시사회를 참석하니 헌트 부채를 시사회 티켓부스에서 받을수 있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
[ 룰루리요 님께서 헌트 GV 시사회를 나눔 해주셔서 귀한관람을 했습니다. 다시한번 나눔해주신 룰루리요 님께 정말 감사 드립니다.]
[ 시사회 관람의 기회를 주신 영화 수입/배급사 및 익스트림무비 운영진 및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
2022.07.27 일..
메가박스 코엑스점 8관에서 익무 단독관 시사회로 이정재 배우이자 감독으로 연출한 신작 한국영화 <헌트> 를 관람하였어요!
이정재 감독 정우성 배우 출연 및 다크맨 익무 총사령관 님의 영화 상영 이후 GV시간까지~!
익무인들의 잔칫날이라도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너무나 행복한 시간 이었습니다 ^^
(프로파간다 굿즈스토어 방문후 찍었던 포스터 사진)
<태양은 없다> 는..
제가 사춘기 시절 가장 <비트> 와 더불어 수십번 비디오 테이프로 빌려본 애증의 작품입니다.
그런 만큼 <태양은 없다> 1999년 극장 개봉 이후로 23년만에 <헌트> 를 통해 이정재 , 정우성 배우 두분이 다시금 연기 호흡을 맞추셨는데요!
영화의 작품성을 논외로 하고, 두 배우가 뭉쳐 한 영화에 나와준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무척이나 설레이고 흥미롭고 심지어 시사회날 눈물이 맺힐정도로 감격스럽더라구요 ^^;
Gv 시간에 특히 두 배우님을 실제로 보니 더 옛날 <태양은 없다>생각도 나면서 .. 참 감격이 2배 3배 더 올라갔네요!
전단지를 보면 이번 <헌트> 영화의 주요 인물소개와 스토리 소개글을 볼수 있는데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 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 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영화 입니다.
스포는.. 따로 안하겠습니다.
대신 125분의 러닝타임을 가진 <헌트> 이번 영화를 보구나서 이점은 확실히 말씀드릴수 있는점이, 영화에서 '카체이싱' 과 '총격전' 은 정말 혀를 내두를 정도로 그 액션신 만큼은 정말이지 촌스럽지 않고! 상당히 정성이 들어간~ 꽤나 수준급의 액션신이라 볼수 있을만큼 좋아버렸답니다.
과장 안 보태고 영화 보는 내내 어깨가 들썩 거릴만큼요~
너무나 즐겁게 잼있게 감탄하며 관람했다죠!
배우들의 연기력도 주,조연 가릴것 없이 일정 수준이상의 연기를 보여줌으로서 좋게 보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영화의 살짝 아쉬운 스토리 전개는.. 🤔 이정재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임을 감안을 해봐도 아쉬움이 있었습니다만..
되려 그러면서도 다음 이정재 감독의 차기작이 무척 궁금해 지더군요!
2022년 8월 10일 날 정식 개봉을 한다고 합니다.
N차 관람 한번 더 사운드 좋은 관에서 보고 싶어지네요!
개인평점 : ★★★☆ (5점 만점 기준 3.5점)
한줄평 : 액션신 하나만큼은 기가막히게 감탄했다!
로드무비
추천인 3
댓글 9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8월에는 정말이지 한국영화 라인업이 풍성해서 기분이 좋네요!
GV 때 들어보니 액션씬 찍느라 상당히 고생하셨을 것 같더라구요ㅠ_ㅠ 정재감독님의 차기작 기대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