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원데이 프리패스(대구한일)(불편)

저두 드디어 원데이 프리패스 썼어요.
일단 영화는 거의 다 본상태라.. N차도 하고 필름마크를 받기위해 한산으로 스케줄짜서.
아침에 직원분한테 원데이프리패스 하러 왔다고 하고 종이에 스케줄적힌거 드렸어요~!!(전날에 종이에 적어서 줌.. 안그러면 너무 오래걸려서) 일단 알바생은 하실줄 몰라서 매니저같은분이 오셔서 해주셨는데.. 한산예매하면서 이거 다 보실꺼냐고 물어보시는거예요?
제가 관람하든 안하든 스케줄 짜서 드렸는데... 물어보길래 살짝 기분은 안좋았지만 그냥 아침이다 보니 다본다고 하고 티켓 출력 다하고
일단 출근하고.. 점심때 1회차 2회차 필름마크 받으러 다시 방문했는데.
아침에 봤던 직원이 있길래 필름마크 달라고 하니. 바코드를 열심히 찍더라구요.. 그러면서 오류가 났는지 안된다고 하시는거예요..
원래 원데이 쓰면 특전 지급 안된다고.. 제가 지금까지 원데이 쓰면서 다 받았는데?? 이때까지 다 받았는데요 하고 이야기했는데.. 끝까지 안된다고 하시는 거예요... 그래서 일단 원데이꺼는 포기하고.. 스피드쿠폰으로 예매한건 왜 안주냐고 하니.. 결제한 카드를 또 달라고 하는거예요.. 그러고는 한참동안 이리저리 가면서 찍어보고 다른직원들이랑 이야기하시는 거예요.. 그때 마침 다른 상영관에서 한산이 끝났는지 사람들이 내려오는거예요. 그 분들도 찍었는데.. 안되는거야.. 결국 전산오류가 나서.
메모지에 예매번호 다 적고.. 직원분이 죄송하다고 하고 오전타임 필마 받고 다시 복귀 했는데.. 이제 남은건 저녁타임에 또 가서 받아야 되는데... 걱정이 되서 고객센터에 문의 하고 익무에 글도 다알아보고 단단히 준비하고 다시 방문해서 특전 수령하러 왔다고 하니..
또 점심에 했던거 반복하는거예요.. 아우.. 영화시간은 다되어가는데.. 여기서 매니저같이 보이시는분이 막 이래 저래 해보다가
안에 들어가서 물어보고 온다는거예요... 그러고는 나오셔서 원래 같은 영화 원데이 하시면 특전 지급안된다고 하는거예요
그래서 아니 공지에 그런말도 없는데 무슨 소리냐고 하니
직원분이 공지가 잘못됫다고 하는거예요... 아니 무슨 공지가 잘못됫다고 하니 할말이 없는거예요 ㅋㅋ
고객센터 문의 한 메일도 보여주고 공지도 보여줬는데.. 무슨 무조건 안된다고 하니... 참 답답하더라구요..
직원분이 원데이써서 바코드가 하나라서 하나 받아가면 나머지도 다 받은걸로 뜬다는것도 알고 있던데.. 왜 계속 안주는지 이해가?
마지막에 직원분이 티켓 다달라고.. 티켓 보시고 회차는 중복된게 없네요 이러면서.. 그러고는 티켓에 도장찍고 주더라구요..
무슨 특전받는게 이렇게 힘든줄은 몰랐네요... 다음에는 원데이 쓸때 한일극장은 피해야겠어요.. 아카데미는 그래도 원데이라고 이야기하면 바로 주기는 하던데...
솔직히 대구 지방이라서 그런지... 직원분들 먼가 이벤트숙지가 잘안되는거 같네요. 자기가 모르면 무조건 없다고. 찾아보지도 않는거 같네요. 그러고 공지 보여주고 해도 다 무시해버리니...ㅎㄷㄷ
그래도 한산은 다시 봐도 잼있더라구요^^ 원데이는 한일은 꼭 피하세요~
추천인 8
댓글 8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만아서 그런건지
지금 상태가...
저는 현대에서
자판기잘안되서 컴플레인해뜨만
눈부릅뜨고 보드라구요 ㅋ
대구만 이런건지
전체가 이런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