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발리우드] 《강구바이 카티아와디》 보고 왔습니다. 추천!

개인적으로 하는 행사가 있어서 예전에 익스트림무비에서도 이벤트 한 적 있던 VOD Suite에서 보고 왔습니다
화려한 영상에 춤과 노래가 있다면 분명히 좋은 시설에서 보고 싶지 않겠습니까?
스크린에서 볼 수 없다는 게 못내 아쉽지만 이런 식으로 대리만족 하고 왔네요.
영화는 인도 뭄바이에 현존하는 사창가 카마티푸라를 배경으로 이곳의 우두머리로 성장한 강구바이의 일대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일단 소재가 소재이니만큼 마음의 내리막길에서 중립기어를 걸어봐야 소용이 없을 거라 판단하시는 분도 많으실텐데 영화는 어떻게든 평지를 만들어냅니다. 물론 그런 상황에서 드라이브를 하는 건 관객의 자유이고요.
영화를 보고 나면 알리아 바트라는 배우에 꽃혀서 시름시름 앓게 되실지도 모릅니다. 이럴 때 인도영화 팬으로서 이것도 잡솨봐 하면서 떠다드려야 하는데 인도영화가 한 줌 뿐인 한국의 현실에 연쇄 영업을 할 수 없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끝나고 같이 본 분들하고 인도음식과 함께 토크를 나누었는데 영화를 보실 분들을 위해 후기는 익무에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아나요 보신 분들도 2차 3차 하실지)
개인적으로 이 영화의 최고의 시퀀스로 꼽은 장면입니다. 갑자기 찾아온 사랑과 인생의 회한을 노래 한 곡 안에서 표현하는 이 배우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어요.
영화 《강구바이 카티아와디: 마피아 퀸》 지금 넷플릭스에서
raSpberRy
추천인 10
댓글 1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언젠가는 익무인들과도 인도영화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진작에 봤어요..해외 작품이 우리나라 넷플릭스 영화 탑텐에 오르다니...미국제작이나 365일 시리즈 아니면
이루기 힘든건데 강구바이가 해냈네요
사창가의 어두운 면이 집중적으로 나오는 초반 부분은 보기 힘들었지만 (실제로 인도 사창가는 악명 높죠)
파란만장한 인생을 겪는 캐릭터를 섬세하게 잘 끌고 간 주인공 연기가 좋았어요..
저는 집에서 봤는데 이런 공간 대여에서 보면 더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뜬금없지만 강구의 포주였던 그 무서운 아주머니가 넷플 오리지널 '마이'에도 나오시더라고요


장소 대관해서 보셨나 보네요.^^

그 분위기 내 봤죠 ㅎㅎ

영화도 상영회도 잘 보고 갑니다 ....^^

대단하시네요!
발리우드 영화 동아리? 같은 모임인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