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스게이트의 '이스케이프 더 필드'는 '가장 위험한 게임'에 대한 새로운 해석으로 들린다.

776 0 0
고전 이야기인 "가장 위험한 게임"은 수년에 걸쳐 수많은 다른 영화로 만들어졌는데, 가장 최근에 나온 블럼하우스의 "사냥"은 라이언스게이트의 "필드 탈출"을 비슷한 천에서 잘라낸 것처럼 들린다. 오늘 오후 데드라인이 발표한 데드라인은 라이온스게이트가 오는 5월 "멀티플랫폼 출시"를 위해 이스케이프 더 필드를 선정했습니다.
다음은 에머슨 무어 감독의 영화 줄거리입니다.
"심리 스릴러물은 외딴 끝없는 옥수수 밭에서 갑자기 깨어난 6명의 낯선 사람들을 발견하며, 그들의 소유물을 빼앗고 무작위로 보이는 물건들, 즉 총알이 한 방 달린 낡은 권총에서부터 골동품 랜턴까지를 가지고 떠난다.
"멀리서 클락슨 사이렌이 울리고 함정이 매번 나타나면서, 이 그룹은 자신들이 보이지 않는 악으로 고양이와 쥐의 게임에 빠져들었다는 것을 깨닫고, 생존은 악마적이고 치명적인 퍼즐을 푸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셰인 웨스트(고담), 테오 로시(트루 스토리), 조던 클레어 로빈스(엄브렐러 아카데미), 타히라 샤리프(블리 장원의 유령), 줄리안 페더(두먼), 엘레나 주아트코(잔) 스타 인 더 이스케이프 더 숀(무어, 조슈아 왓킨)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02814/lionsgates-escape-the-field-sounds-like-a-new-take-on-the-most-dangerous-gam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