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크모드
  • 목록
  • 아래로
  • 위로
  • 댓글 18
  • 쓰기
  • 검색

유퀴즈의 이동진 평론가님 소개 타이틀

얼음나무 얼음나무
4060 28 18

CCCF5C40-446E-4D0A-BA12-4886A6D993B3.jpeg.jpg

 

화제의 명징&직조 

위트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고공유스크랩

추천인 28

  • 율독
    율독

  • aniamo

  • hwangjaey
  • 동그마니
    동그마니
  • Nashira
    Nashira
  • 진영인
    진영인
  • 온새미로
    온새미로
  • 부기맨
    부기맨
  • KiaOra
    KiaOra

  • 로또1등되게해줘

  • Trequartista
  • 1104
    1104
  • 소보르
    소보르
  • reckoner
    reckoner
  • 세즈융
    세즈융
  • 윤딩
    윤딩
  • Soma
    Soma
  • 퓨리
    퓨리
  • None
    None
  • Coming
    Coming

  • miniRUA
  • 베에스체
    베에스체
  • 이한스
    이한스
  • bonvoyage
    bonvoyage
  • 옥수수쨩
    옥수수쨩
  • 탕웨이
    탕웨이
  •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 로보캅
    로보캅

댓글 18

댓글 쓰기
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profile image 3등
역시 이게 나오는군요.
그때 당시 저 말이 도마에 오를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는데...ㅎㅎ;;;^^
댓글
22:02
21.04.14.
profile image
장만월사장님
오 ㅋㅋㅋ 저 몰랐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22:08
21.04.14.
profile image
장만월사장님
다른 분들 위한 부가 설명자료까지ㅋㅋ 감사합니다👍🏻
댓글
22:36
21.04.14.
profile image
ㅋㅋㅋㅋㅋㅋ 기생충 해명하시는거 보고 진짜 웃겼어요
댓글
22:27
21.04.14.
profile image
None
네 한자 한자 설명해주시던ㅋㅋㅋㅋㅋ 지금까지 가장 맘에 드는 한줄평으로도 꼽으시고요
댓글
22:34
21.04.14.
profile image
오늘 저 한줄평 한(?)을 어느 정도 푸신 듯ㅋㅋ
댓글
22:29
21.04.14.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에디터 모드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하시겠습니까?

댓글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유

퍼머링크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HOT 5월 15일 박스오피스 14 paulhan paulhan 2시간 전00:00 1855
HOT [귀멸의 칼날-무한열차] (스포) 남돌비 후기 23 inflames inflames 3시간 전23:21 743
HOT 해피포인트앱에서 메가박스 7천원 관람권 주네요 47 RUMING 3시간 전22:48 2965
HOT 엔딩 부분이 인상적이었던 영화들. - [국민적인 영화 중심] 29 리얼리스트 리얼리스트 3시간 전23:07 1131
HOT 고전은 왜 중요할까? 10 젊은날의링컨 3시간 전22:37 1313
HOT 스파이럴 관람평 6 reckoner reckoner 4시간 전22:33 719
HOT CGV 경산점후기 14 스페이드 4시간 전22:32 1132
HOT 이동휘 배우, 변신은 무죄 10 Roopretelcham Roopretelcham 4시간 전22:10 2519
HOT 잠시후(22:10) OCN thrills 스승의날 특집영화 <스승의 은혜> 방송합... 35 peacherry 4시간 전22:09 1590
HOT 서울 영화 나들이 하고 내려갑니다. 26 유이 유이 5시간 전21:26 1487
HOT 현재 CGV 관객수 7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5시간 전21:18 1456
HOT [언어의 정원] 성지순례 6 켄시로 켄시로 5시간 전21:11 824
HOT 스파이럴이 오마주한 영화들 5 sirscott sirscott 5시간 전21:27 1268
HOT <내일의 기억> 리뷰 4 입찢어진남자 입찢어진남자 5시간 전20:46 498
HOT 드디어 유포테이블 입성~ 22 판다소라 판다소라 6시간 전20:34 1823
HOT 용산cgv 경품 현황 5 노리터 노리터 6시간 전20:34 1165
HOT 명씨네 아트패키지 30 영린이 영린이 6시간 전20:02 1795
HOT 오늘 목격한 새로운 관크(?) 17 슉샥 슉샥 6시간 전20:08 2222
HOT 극장 자리에만 앉으면 요가와 필라테스를 하는 사람들 15 루앙프라방 6시간 전19:43 2839
HOT 뻐꾸기도 밤에 우는가 - 리마스터링으로 극장에서 볼 수 있는 정말 좋은 기회 9 등불 등불 7시간 전19:07 960
HOT <언어의 정원>을 보고 찾은 선유도 19 피프 피프 7시간 전18:40 1463
HOT [고질라 대 콩] S.H 몬스터아츠 메카고질라 피규어 공개! 10 밍구리 밍구리 8시간 전18:26 961
HOT [익무시사] 쿠사마 야요이 : 무한의 세계 - 지금도 활동하기에 더 멋진 여성... 4 등불 등불 8시간 전18:13 415
942184
image
파르페틱 59분 전01:37 764
942183
image
Hyoun Hyoun 1시간 전01:36 199
942182
image
양파파 1시간 전01:25 174
942181
image
물흐르듯 물흐르듯 1시간 전01:25 450
942180
normal
요레 요레 1시간 전01:18 138
942179
image
hera7067 hera7067 1시간 전01:05 188
942178
image
mugwort mugwort 1시간 전01:04 285
942177
image
소설가 소설가 1시간 전01:03 131
942176
normal
장만월사장님 장만월사장님 1시간 전00:42 1832
942175
normal
소울메이트 소울메이트 2시간 전00:31 312
942174
normal
브리즈번 브리즈번 2시간 전00:29 906
942173
image
닭한마리 닭한마리 2시간 전00:28 315
942172
image
토르덕후 토르덕후 2시간 전00:24 1649
942171
normal
Antigone Antigone 2시간 전00:22 602
942170
image
영원 영원 2시간 전00:20 882
942169
image
stanly stanly 2시간 전00:18 512
942168
normal
아니아디 2시간 전00:14 624
942167
normal
mugwort mugwort 2시간 전00:12 271
942166
image
DBadvocate DBadvocate 2시간 전00:08 618
942165
normal
홀리저스 홀리저스 2시간 전00:06 255
942164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00:03 613
942163
image
paulhan paulhan 2시간 전00:00 1855
942162
image
영사남 영사남 2시간 전23:59 558
942161
normal
Dolpin02 2시간 전23:52 2480
942160
image
Sayatnova 2시간 전23:52 521
942159
image
NeoSun NeoSun 2시간 전23:51 372
942158
file
spacekitty spacekitty 2시간 전23:43 2028
942157
image
이신헌 이신헌 2시간 전23:40 478
942156
normal
추풍낙엽 2시간 전23:39 349
942155
normal
스페이드 2시간 전23:38 178
942154
normal
환풍기 환풍기 3시간 전23:34 651
942153
normal
과장 과장 3시간 전23:23 489
942152
image
leodip19 leodip19 3시간 전23:22 1328
942151
normal
inflames inflames 3시간 전23:21 743
942150
image
paulhan paulhan 3시간 전23:09 5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