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11년지기 친구에게 선물을 받았습니다.

딱 한 작품 빼고는 전부 좋아하고 사랑하는 작품이고...같이 마블을 사랑하는 친구인데 이런 선물을 주니 너무 고맙더라구요😁

 

 

39A7B4FF-DB1B-4AFB-9DBC-0D2D4209D6D3.jpeg.jpg

49FF57C1-3EDA-4C72-8D2F-2D636788402F.jpeg.jpg

4FB9AFC3-603E-4B48-A841-CA2DB38C3B62.jpeg.jpg

97759AFD-56AD-4837-8CD9-F877AA63C6F6.jpeg.jpg

049F694A-0D5C-4A26-8858-56943CB0D7AF.jpeg.jpg

 

 

행복합니다!! 

추천인 28


  • pimpmania
  • 속사포
    속사포
  • 현성
    현성
  • 히히히하하
    히히히하하
  • 설레는영화관
    설레는영화관
  • 누누
    누누
  • DELIGHT
    DELIGHT
  • 찬영
    찬영
  • golgo
    golgo

  • madman56
  • 테리어
    테리어

  • 윤쓸
  • 로또1등되게해줘
    로또1등되게해줘
  • 솔로
    솔로
  • 퓨리
    퓨리
  • 호냐냐
    호냐냐

  • 남궁나나

  • 멕아더

  • 서울리스타

  • 듀기
  • 그린나래
    그린나래
  • 다람이
    다람이
  • Storm
    Storm
  • 코큰이최고
    코큰이최고
  • 익마
    익마
  • 마리아노
    마리아노
  • 파이.
    파이.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36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마리아노 2020.09.27. 17:52
좋은 친구 두셨네요~ 제 친구들은 다 뺐어가던데~ ㅎㅎ
댓글
profile image
Storm 2020.09.27. 17:59
마리아노

ㅋㅋ 이왕이면 맛난것도 사 드리세요

댓글
profile image
마리아노 2020.09.27. 18:01
Storm
ㅋㅋ 그럴까봐요! 나중에 받을날이 있겠죠😄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5
마리아노
그것도 다른 의미로 진짜 친구네요!! 하핳
댓글
profile image
2등 익마 2020.09.27. 17:55
친구 분 엄청 멋있으시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3등 Storm 2020.09.27. 17:59
좋으시겠어요. 축하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5
Storm
감사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찬영 2020.09.27. 18:00
오..이런 친구분이 있으시다니 부럽네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5
찬영
맞아요..! 진짜 너무 좋네요..
댓글
profile image
다람이 2020.09.27. 18:00
와우 좋은 친구를 두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6
다람이
귀한 선물 받아서 기분이 좋네요!!
댓글
profile image
그린나래 2020.09.27. 18:01
진짜 귀한것들이네요.. 부럽습니다ㅠㅠ 그 딱 한작품이 뭘지... 인터스텔라일까요...🤔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6
그린나래
에이 설마요... 놀란감독님 작품은 언제나 제게 최고였습니다 ㅎㅎ 어스파2가 그 한 작품입니다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그린나래 2020.09.27. 19:01
이청훈
아 이런 어스파2가 있었군요! 그걸 몰랐네😂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20:15
그린나래
아주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있었져 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퓨리 2020.09.27. 18:38
좋은 친구 두셨네요
축하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7
퓨리
감사드립니다!!!
댓글
nashira 2020.09.27. 18:42
멋진 친구네요.....ㅠㅠ 제친군 뺏어가는데...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7
nashira
뺏어가는 친구도 어떤 의미로는 찐친이죠!! ㅋㅋㅋㅋ
댓글
뷔레몽 2020.09.27. 18:55
취미가 같은 멋진 친구를 두셔서 부럽네요. 앞으로도 20년이고 30년이고 쭉 좋은 사이로 남길 바라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8
뷔레몽
아이고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오래오래 친하게 지내려구요 ㅎㅎ
댓글
윤쓸 2020.09.27. 18:57
취미가 같은 친구만큼 좋은게 없죠🥰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18:58
윤쓸
맞아요... ㅜㅜㅜㅜ 내년에 코로나가 진정되어 마블영화 개봉하면 또 둘이서 빨빨거리고 쏘다닐거 같아요!!
댓글
profile image
DELIGHT 2020.09.27. 19:53

친구가 뭘 좋아하는지 정확히 아는 분인가보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20:48
DELIGHT
서로 마블을 예찬하기에 더욱 그런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누누 2020.09.27. 20:16
와! 딱 맞는 선물을 해주는 센스있는 친구네요 ^^
댓글
profile image
설레는영화관 2020.09.27. 21:05
다 제가 재밌게 봤던 영화들이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21:41
설레는영화관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히히히하하 2020.09.27. 22:06
없는 포스터 받는것도 기분 좋은데 원하시는거 받으셔서 더 좋겠어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22:32
히히히하하
맞아요 ㅎㅎ 마블 정말 좋아하는데 진짜.. 행복합니다 ㅜㅜ
댓글
profile image
마스터피스 2020.09.27. 22:17
와우 절찬 전단은 약간 희귀한 전단들인데 ㄷㄷ 취미가 같은 친구가 있다는것만으로도 좋은데 더 좋은 친구군요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22:32
마스터피스
그쵸.. 절찬 전단이라서 집에와서 사진 찍는 도중에 또 놀라버렸지 뭐헤요.. ㅎㅎ
댓글
profile image
현성 2020.09.27. 22:30
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조만간 친구가 옛날 팜플렛 준다고 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이청훈 작성자 2020.09.27. 22:33
현성
크... 어떤 작품의 팜플렛일지 모르겠으나... 받으신다면 꼭 인증글 올려주세요..!! 구경하러 가겠습니다 ㅎㅎ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최희서 한예리 성덕인증 3 e260 14분 전19:51 397
best [BIAF] 클라이밍 경험자가 본 클라이밍 후기 22 호냐냐 28분 전19:37 474
best 넷플릭스, 19금 성인 애니 '소시지 파티' 추천 21 golgo 56분 전19:09 1103
best 극장판 귀멸의 칼날 태국에서 4DX 상영 예정 5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18:27 425
best VOD로 본 [해수의 아이] 후기 - 이해하지 말고 느껴야 하는 애니 2 3 스톰루이스 1시간 전18:19 356
best 클린트 이스트우드 신작 내주 촬영 시작, 연말 완료..내년 오스카 겨냥 7 goforto23 2시간 전17:32 987
best 몸은 왔는데 영혼을 보내버린 케이스 33 셋져 2시간 전17:26 2442
best [BIAF] 부천 만화박물관 이모저모 (구혜선 전시, 로봇 초상화, 게임 ... 8 호냐냐 2시간 전17:17 419
best ‘기묘한 이야기’ 긴팔셔츠 하나 샀어요 7 NeoSun 2시간 전17:10 721
best 영화제 오셔서 지갑 잃어버리신분 2 솔라시네마 3시간 전16:48 1303
best 아델, 45kg 감량하고 비주얼 쇼크…첫 생방송에 "아델 맞아?" 19 leodip19 3시간 전16:47 3475
best 명씨네 밥정패키지 부정 수령 때문에 못받았어요.. 56 애옹야옹 3시간 전16:18 3830
best 의외로 나에게는 공포영화였던 작품들 21 텐더로인 4시간 전15:59 1890
best (스포) [알쓸신잡]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샤이닝> (1980) 에 나... 7 KimMin 4시간 전15:37 1036
best [원더풀 데이즈] 재개봉은 흥행하길 (스포X 후기) 2 핀란 5시간 전14:56 515
best '교실 안의 야크' 후기 - 평온함에 이르렀나 2 happygroot 5시간 전14:53 473
best 송파하비오 메가박스 가격변경 있네요.. 17 치치 5시간 전14:28 2198
best [넷플릭스] "바바리안", 알고 보니 실제 서양 고대사 였다는!! 1 겐테 5시간 전14:21 970
best 슬기로운 익무 생활을 위한 가이드 98 익스트림무비 20.08.11.22:38 23157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1009 다크맨 18.06.19.15:52 391913
813104
image
알폰소쿠아론 3분 전20:02 80
813103
image
버닝롹스타 5분 전20:00 56
813102
image
NeoSun 6분 전19:59 132
813101
image
홀리저스 7분 전19:58 88
813100
image
bus 13분 전19:52 101
813099
image
STMY 13분 전19:52 77
813098
image
e260 14분 전19:51 397
813097
image
ipanema 17분 전19:48 292
813096
image
매언니 17분 전19:48 95
813095
image
루치오 18분 전19:47 147
813094
image
베니 22분 전19:43 190
813093
image
ezzstn 25분 전19:40 172
813092
image
호냐냐 28분 전19:37 474
813091
image
goforto23 28분 전19:37 653
813090
image
백제침류왕 29분 전19:36 72
813089
image
이카로스 32분 전19:33 102
813088
image
스페이드 38분 전19:27 526
813087
image
클로브 38분 전19:27 90
813086
image
짱제니 51분 전19:14 412
813085
image
아싸리무비시청 54분 전19:11 510
813084
image
golgo 56분 전19:09 1103
813083
image
gwajang 1시간 전19:05 690
813082
image
홀리저스 1시간 전18:56 308
813081
image
Supervicon 1시간 전18:50 195
813080
image
키비쳐 1시간 전18:49 165
813079
image
랄랑 1시간 전18:42 793
813078
image
뀨잉 1시간 전18:32 1592
813077
image
허니쿰보 1시간 전18:32 563
813076
image
Kimteelee 1시간 전18:30 1209
813075
image
이스케이프FZ 1시간 전18:27 425
813074
image
1110031 1시간 전18:25 222
813073
image
스톰루이스 1시간 전18:19 356
813072
image
콩국수땡길나이 1시간 전18:14 294
813071
image
밍구리 1시간 전18:11 925
813070
image
동그마니 1시간 전18:09 1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