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극장.. 대중문화 관련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영화수다 금주 CGV 퀴즈 입장코드 & 정답

  • 골룸 골룸
  • 3676
  • 65

http://cgvquiz.com/

 

입장코드 : 숨겨진영화는무엇

정답 1 : 기생충

정답 2 : 아이언맨

 

Screenshot 2020-06-01 at 11.39.10.jpg

추천인 43


  • 동공지진
  • 에펠
    에펠
  • 해티
    해티
  • 재키
    재키
  • KimMin
    KimMin
  • 1104
    1104
  • 애늙은이
    애늙은이

  • 줄무늬
  • Hide
    Hide
  • AZURE
    AZURE
  • None
    None
  • 반과거
    반과거
  • 리하
    리하
  • 작두
    작두
  • 청월
    청월
  • GY
    GY
  • 우히린
    우히린
  • 핑크팝
    핑크팝
  • 퓨리
    퓨리
  • OVO2
    OVO2
  • 마츠다류헤이@
    마츠다류헤이@

  • 강텍
  • 쏠라씨
    쏠라씨
  • Enhasu
    Enhasu
  • Meerkat
    Meerkat
  • 믹스커피
    믹스커피
  • 제임스카메라
    제임스카메라
  • 또봄
    또봄
  • 메이늬
    메이늬
  • 룰루리요
    룰루리요
  • waterfall
    waterfall
  • 파아란
    파아란
  • 발자국
    발자국

  • 하루연어
  • 라온제나
    라온제나
  • 뚜벅초
    뚜벅초
  • 비카인드
    비카인드

  • Ingrid84
  • e260
    e260
  • LU-LA
    LU-LA
  • 가을방학
    가을방학
  • ipanema
    ipanema
  • 세뿔돼지
    세뿔돼지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65

댓글을 많이 달아야 레벨업을 할수 있어요~!!
profile image
1등 세뿔돼지 2020.06.01. 11:46
역시나 또 3꽝...
언제쯤 당첨되보려나요 ㅋㅋㅋ
정보 감사드립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1:48
세뿔돼지
저는 이번에 처음 됐는데 커피네요ㅋㅋ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1:49
ipanema
굿! 럭!
댓글
profile image
3등 가을방학 2020.06.01. 11:48
첫 당첨인데 커피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1:49
가을방학
저랑 같네요!
댓글
profile image
LU-LA 2020.06.01. 11:50
역시나군요😔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1
LU-LA
꽝이시군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1
e260
오홋 사나님께서 감사 인사를^^
댓글
Ingrid84 2020.06.01. 11:51

3주만에 당첨됐네요! 그것도 영화관람권!! 정보 감사함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2
Ingrid84
우와 부럽습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2
KCC우승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ㅜㅜ
댓글
profile image
비카인드 2020.06.01. 11:53

오!! 당첨됐어요!! 감사합니다ㅎㅎ

두번째 참여인데 두번째만에 당첨이라니 

확률이 높은건지 운이 좋았던건지... 아무튼 감사합니다! 덕분이에요😊E2061EDA-9539-4804-9447-3521AEC43E0F.jpeg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2
비카인드
커피 수량이 많아서 잘 뽑히나봐요^^
댓글
profile image
뚜벅초 2020.06.01. 11:54
처음으로 당첨인데 커피 됐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3
뚜벅초
첫 당첨 축하드립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라온제나 2020.06.01. 11:54

와! 드디어 당첨됐네요~ :D

 

정보 감사합니다~

 

Screenshot_20200601-115428_Samsung Internet.jpg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5
라온제나
대박 축하드려요^^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6.01. 14:36
라온제나
부러워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5
하루연어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포말 2020.06.01. 11:56
커피 당첨 됐는데 어디서 받아야 하는건가요?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5
포말
나중에 문자메시지로 보내준다네요
댓글
profile image
발자국 2020.06.01. 11:58
역시 꽝 !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6
발자국
지금 댓글 상황이 꽝보다 커피가 더 잘 되는 느낌이ㅠㅠ
댓글
profile image
파아란 2020.06.01. 11:59
감사합니다^^
커피 당첨됐어요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7
파아란
많이들 가져가시네요ㅎㅎ
댓글
profile image
waterfall 2020.06.01. 11:59

헛 한창 할 때 한 번도 안되다가 이 글 보고 하니 당첨이네요 커피지만ㅋㅋ

근데 이거 어케 수령하는걸까요..?ㅎㅎ 번호로 오나.. 아무튼 감사합니다ㅎㅎ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8
waterfall
저도 첫 당첨이 커피라 뭔가 아쉽네요
다음부터 당첨이 안 될까봐ㅋㅋ
커피는 나중에 문자로 오나봅니다^^
댓글
profile image
골룸 작성자 2020.06.01. 12:08
룰루리요
아이구 아쉬워요ㅠㅠ
댓글
profile image
메이늬 2020.06.01. 12:10
오오 저도 커피 당첨되었네요! 덕분에 처음 참여해봤는데 좋은 일이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또봄 2020.06.01. 12:12
3꽝..ㅋㅋ 그래도 이벤트는 늘 즐겁네요 ㅎㅎㅎ
댓글
profile image
믹스커피 2020.06.01. 12:13
역시나 꽝ㅋㅋㅋ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Meerkat 2020.06.01. 12:14
어제 CGV 안에서 했었는데 꽝이었어요ㅠ
댓글
profile image
Enhasu 2020.06.01. 12:17

20200601_121623.jpg

저 당첨이요!

정보 감사해요!

댓글
profile image
쏠라씨 2020.06.01. 12:18
다음 기회에.. ㅠㅠ 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댓글
강텍 2020.06.01. 12:19
감사합니다 세번째인데 커피 첫 당첨이네요
댓글
profile image
OVO2 2020.06.01. 12:28

커피수량 많나봅니다 저도 당첨이요

댓글
profile image
퓨리 2020.06.01. 12:31
커피 당첨됐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GY 2020.06.01. 12:39
이거 라이프오브파이보면서 극장에서 했는데 영화관람권 당첨됬어요,ㅎㅎ 첨으로 당첨되서 좀 놀랫네영
댓글
profile image
청월 2020.06.01. 12:51
헉 커피됐어요 감사해요🥰🙏🥰🙏
댓글
profile image
작두 2020.06.01. 12:53
꽝이지만 감사합니다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반과거 2020.06.01. 13:08
오 커피 당첨입니다 ㅋㅋㅋ 감사해여
댓글
profile image
None 2020.06.01. 13:10
역시나 꽝이네여 언제쯤 되볼런지 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AZURE 2020.06.01. 13:15
커피 됐네요ㅋㅋㅋㅋㅋ못마시는데ㅜㅜㅋㅋㅋㅋ
댓글
profile image
Hide 2020.06.01. 13:20
역시나 광탈이네요 ㅠㅋ
열몇번은 해본것 같은데, 역시나네요 ㅠ
되는 사람은 따로 있는지도요 ㅋ
정보 고맙습니다~ ㅠ
댓글
줄무늬 2020.06.01. 13:38
역시 꽝이지만 어째뜬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오바다 2020.06.01. 14:31
헹 3주 연속 꽝이네요ㅠㅠ 요즘 영화관에 잘 못갔는데 참여 기회 주셔서 감사합니다 <3
댓글
profile image
1104 2020.06.01. 14:37
한번도 된적이 없어요 ㅠㅠ
댓글
profile image
영미용 2020.06.01. 15:06
실패했지만, 덕분에 햇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profile image
KimMin 2020.06.01. 15:08
ㅎㅎㅎ 역시 이런 운은 없는걸로!
댓글
profile image
재키 2020.06.01. 15:37

헠,. 당첨운 없는 저는.. ㅠㅠㅠㅠㅠㅠ

댓글
profile image
에펠 2020.06.01. 21:54
한 7번 정도 한 것 같은데 한번을 안주네요 오늘은 영화관에서 광고 보고 한건데 ㅠㅠ
댓글
banilla27 2020.06.02. 19:24
역시나 꽝이네요. 당첨되신 분들 부러워요.
댓글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best 이틈에 영업 한 번 해봅니다... 이거 왜 아무도 안봐요??? ㅠ [마이넷... 5 매스미디어 18분 전16:58 431
best 돌비시네마 도입 기념 설문조사) 돌비시네마 포맷으로 보고 싶은 작품은? 8 구속의모양 32분 전16:44 1271
best 테러 당한 JK롤링 핸드프린트 16 닭한마리 1시간 전16:09 1640
best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Dolby Cinema)' 첫 상영작 (예상) 30 무비런 1시간 전16:01 2567
best 이름 바꿉시다...브래드 아니...꿀떡 피트로...ㅋㅋㅋ... 15 온새미로 1시간 전15:59 1526
best '올드 가드' 샤를리즈 테론은 왜 최강의 영화인인가? (번역... 3 golgo 1시간 전15:58 507
best 브라이언 드 팔마 [캐리] 첫 CGV 에그 지수 1 ipanema 1시간 전15:55 661
best My Dear 피노키오 전시회 익무덕분에 잘 보고 왔습니다 3 RUMING 2시간 전14:40 173
best 존 트라볼타 아내/배우 켈리 프레스턴 사먕 7 goforto23 2시간 전14:35 1863
best (마이 넷플릭스)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 시즌1 매우 강추합니다! 9 우히린 2시간 전14:34 492
best 넷플릭스 '주온'과 일본의 실제 흉악사건들의 관계 14 golgo 2시간 전14:17 1358
best 넷플릭스 [올드 가드] - 신선한 소재와 액션 그리고 속편의 기대감(스... 9 의견 3시간 전13:47 467
best 강동원 배우 <반도> 개봉 2일 남았다고 알려주네요😂 10 DELIGHT 3시간 전13:34 1638
best 짱구 아빠의 놀라운 스펙 10 NeoSun 3시간 전13:25 1494
best 넷플릭스 인터랙티브 스페셜 [언브레이커블 키미 슈미트 : 키미 대 교... 2 jimmani 4시간 전13:14 522
best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블루아워] 뱃지 패키지 7 DPS 4시간 전12:26 1995
best 조권 군복무중 어머니 암투병 김혜수가 도와줘 29 푸루스 5시간 전12:13 3827
best 다미다미 김다미, 온라인 팬미팅 한다미 5 수위아저씨 5시간 전11:20 2579
best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글 올릴 때 주의사항 50 익스트림무비 20.03.14.21:16 26005
best [필독] 신입 익무인들이 참고하셔야할 내용 965 다크맨 18.06.19.15:52 365327
765719
image
라온제나 2분 전17:14 106
765718
image
빛나 4분 전17:12 56
765717
image
홀리저스 8분 전17:08 178
765716
image
무비런 15분 전17:01 1441
765715
image
필름사랑 15분 전17:01 194
765714
image
매스미디어 18분 전16:58 431
765713
image
무비런 19분 전16:57 394
765712
image
영화그리고 19분 전16:57 137
765711
image
욘두해요 19분 전16:57 451
765710
image
Enhasu 24분 전16:52 450
765709
image
FROZEN2 27분 전16:49 210
765708
image
NeoSun 30분 전16:46 188
765707
image
구속의모양 32분 전16:44 1271
765706
image
DAVIDJO 33분 전16:43 511
765705
image
NeoSun 35분 전16:41 481
765704
image
스톰루이스 40분 전16:36 286
765703
image
숭사마 42분 전16:34 366
765702
image
goforto23 44분 전16:32 261
765701
image
x해왕성x 48분 전16:28 138
765700
image
컵커피 52분 전16:24 607
765699
image
leodip19 55분 전16:21 711
765698
image
모나미볼펜 56분 전16:20 413
765697
image
Lindenbaum 58분 전16:18 220
765696
image
바이코딘 1시간 전16:12 774
765695
image
닢시 1시간 전16:12 540
765694
image
푸루스 1시간 전16:12 802
765693
image
해피페이스 1시간 전16:10 1327
765692
image
닭한마리 1시간 전16:09 1640
765691
image
hdj0201 1시간 전16:08 461
765690
image
sirscott 1시간 전16:07 547
765689
image
땀돌이 1시간 전16:05 411
765688
image
계란여왕쥬리 1시간 전16:01 793
765687
image
무비런 1시간 전16:01 2567
765686
image
온새미로 1시간 전15:59 1526
765685
image
golgo 1시간 전15:58 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