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배우 박천국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출연

드라마 속 캐릭터 사진도 있는데.. 아래 링크하면 나옵니다. (스포 주의, 혐 주의)
https://thelastofus.fandom.com/wiki/Leon_Park?file=HBO_S2_Leon_Park_infobox.png
https://img.extmovie.com/files/attach/images/135/368/035/093/b4c531a541a46eb9aacd7e9eb143f3dd.jpg
이하 보도자료예요.
쿠팡플레이에서 국내 독점 공개 중인 HBO 오리지널 시리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즌 2가 전 세계적인 흥행 속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박천국이 시즌 2 5화에서 ‘리언’ 역을 맡아 한국 배우 최초로 시리즈에 이름을 올렸다. 오늘(21일) 공개되는 6화 예고편도 같이 공개되며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리언’은 ‘애비(케이틀린 디버)’가 속한 군사 집단 울프의 하사 ‘엘리스 박(헤티엔 박)’의 아들이자 최정예 병사로 레이크힐 병원 지하에서 임무를 수행하던 중, 중대한 선택을 내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감염자 병력이 밀집된 병원 지하 2층을 정찰하던 ‘리언’은 공기 중에 퍼진 포자를 발견하고 자신과 동료들을 봉인하라는 무전을 어머니인 ‘엘리스 박’에게 마지막으로 전했다. 이후, ‘엘리(벨라 램지)’가 ‘노라(타티 가브리엘)’를 추격해 병원 지하로 향하던 중 ‘리언’과 마주하게 되고 그의 비극적인 최후가 드러나며 강한 여운을 전했다.
한국 배우 박천국의 출연은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시리즈 최초 한국 배우 등장이라는 점에서 국내 팬들은 물론 글로벌 시청자들에게도 인상적인 출현으로 주목받고 있다.
golgo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