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 유어 데드 바디' - 사마라 위빙 & 제이슨 시겔 주연의 '더 트립' 리메이크작을 먼저 살펴보기

2021년, 토미 위르콜라(바이올렛 나이트, 데드 스노우)는 '더 트립'에서 유쾌하게 광기 어린 피비린내 나는 코믹 스릴러를 선보였으며, 이제 영화에 대한 새로운 해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제목은 사마라 위빙과 제이슨 시겔이 주연을 맡은 '오버 유어 데드 바디'입니다!
인디펜던트 필름 컴퍼니는 오늘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졸업생이자 론리 아일랜드의 멤버인 조르마 타콘(팝스타: 네버 스톱 스톱, 맥그루버)이 감독한 오버 유어 데드 바디의 미국 판권을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노르웨이의 유명 컬트 스릴러 영화 '아이 온데 다게르'의 닉 코처와 브라이언 맥엘하니가 각색한 이 영화에는 티모시 올리판트, 줄리엣 루이스, 폴 길포일, 키스 자딘 등 올스타 라인업이 등장합니다.
인디펜던트 필름 컴퍼니는 이 영화를 극장 개봉할 예정입니다.
'오버 유어 데드 바디'는 기능 장애가 있는 커플(세겔과 직조)이 다시 연결되기 위해 외딴 오두막으로 향하지만, 각자는 서로를 죽이려는 비밀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조마 타콘은 코미디 분야에서 가장 창의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뛰어난 목소리 중 하나이며, 87North, XYZ, Over Your Dead Body의 레졸루트 필름에서 그와 친구들과 협업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IFC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스콧 슈만 대표는 말합니다. "이 영화는 어둡고 뒤틀리며 격렬한 액션 코미디로, 킬러 캐스트가 등장하여 대형 스크린에서 관객을 즐겁게 하는 완벽한 레시피입니다."
조르마 타콘 감독은 "독립영화사가 '오버 유어 데드 바디' 개봉의 파트너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관객들이 이 영화를 실제 라이브 극장에서 시청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IFC가 이 영화가 진정한 극장 개봉을 위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고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버 유어 데드 바디'는 87노스의 켈리 맥코믹과 데이비드 리치(폴 가이, 불릿 트레인, 노바디 프랜차이즈), XYZ Films의 가이 다넬라(폭력적인 밤, 러브 허츠), 닉 스파이서, 아람 테르차키안, 레졸루트 필름의 리킴(듀얼, 겟 어웨이)이 제작했습니다. 타콘, 토미 위르콜라, 네이트 볼로틴, 맥심 코트레이, 티모 아길란더, 안드레아 스카소, 케틸 옴버그, 요르겐 스톰 로젠버그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카렌 길란이 공동 프로듀서로 참여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8583/over-your-dead-body-first-look-at-the-trip-remake-starring-samara-weaving-jason-segel/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