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포 어 아이' – 휘트니 피크 주연의 바디 호러 영화에서 파업을 벌이는 샌드맨 씨

289 0 0
휘트니 피크는 곧 개봉할 바디 호러 영화 '아이 포 어 아이'에 출연하며, 데드라인은 오늘 아침 버티컬이 미국에서 개봉할 영화를 인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아이 포 어 아이는 6월 20일 일부 극장과 온 디맨드에서 개봉합니다.
콜린 틸리 감독은 "영화는 부모님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슬퍼하고 뉴욕에서 플로리다의 작은 마을로 이주해 만난 적 없는 할머니(S. 에파타 머커슨)와 함께 살게 되는 안나(피크)를 따라갑니다. 고립되고 낯선 환경 속에서 그녀는 몇몇 십대들(핀 베넷과 라켄 자일스)이 이끄는 거친 군중과 만나게 됩니다.
"용서할 수 없는 폭력 행위의 방관자가 되었을 때, 그녀는 괴롭힘을 당하는 아이들의 꿈을 괴롭히기 전에 그들이 마침내 깨어났을 때 눈알을 먹는 고통받는 아이의 뒤틀린 영혼인 샌드맨 씨에게 사로잡히게 됩니다."
엘리사 빅토리아가 아이 포 아이 각본을 썼습니다. 이 영화는 레이 라인 엔터테인먼트(Everything Everywhere All At Once)에서 제작했습니다. 팀 헤딩턴, 테레사 스틸 페이지, 레이첼 펑, 네이트 카미야가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다비, 로렌 셸턴, 엘리사 빅토리아, 수잔 키르, 빌 탈리아페리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8130/eye-for-an-eye-mr-sandman-strikes-in-body-horror-movie-starring-whitney-peak/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