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토프 간스의 '리턴 투 사일런트 힐' 극장 개봉 예정

사일런트 힐의 영화 감독 크리스토프 간스가 '리턴 투 사일런트 힐'로 프랜차이즈로 돌아오고, 새로운 챕터는 버라이어티의 대형 스크린으로 향합니다.
블러디 디스거스팅의 모회사 시네버스가 영화 개봉일을 앞두고 미국 전역에서 극장 개봉을 위해 '리턴 투 사일런트 힐'을 인수했습니다.
제레미 어바인은 제임스 역으로 출연합니다. 제임스는 "인생의 사랑인 메리와의 관계가 끝난 후 헤어진 남자입니다." 그녀의 의문의 편지가 그를 사일런트 힐로 다시 부르자, 그는 한때 알아볼 수 없었던 마을이 알려지지 않은 악으로 변해버린 것을 발견합니다.
"제임스는 필사적으로 메리를 찾던 중 무서운 생명체들을 만나 마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미스터리를 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어둠 속으로 더 깊이 내려가면서 그가 발견한 비밀은 끔찍한 진실로 이어지고, 제임스는 자신의 진정한 사랑을 구하기 위해 오랫동안 버티기 힘들어합니다."
한나 에밀리 앤더슨도 출연합니다.
2006년 장편 각색을 맡았던 간스는 산드라 보-안, 윌리엄 요제프 슈나이더와 함께 각본을 썼습니다.
"팬심에 대한 진정한 이해를 보여준 시네버스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쁩니다. '리턴 투 사일런트 힐'는 게임의 진정한 걸작인 코나미의 상징인 '침묵의 언덕 2'에 대한 깊은 존경심에서 탄생한 각색 작품입니다. 팬들이 이 신작이 선사하는 경험을 즐기고 충족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간스는 성명에서 말했습니다.
이 영화는 2006년 간스 감독의 사일런트 힐과 2012년 M.J. 바셋 감독의 속편 사일런트 힐: 계시에 이어 세 번째 공식 사일런트 힐 실사 영화가 될 예정입니다.
'리턴 투 사일런트 힐'은 최근 블루버 팀에서 리메이크한 코나미의 인기 영화 '사일런트 힐 2'를 충실하게 각색한 작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간스 감독이 연출하고 로저 에이버리가 각본을 쓴 2006년 영화에서 벗어난 것으로, 원작 코나미 게임을 매우 느슨하게 각색한 작품입니다.
출시되는 '리턴 투 사일런트 힐'의 자세한 내용은 계속 지켜봐 주세요.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7562/return-to-silent-hill-acquired-for-wide-theatrical-release/
hera7067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