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매즈 미켈슨,감옥 드라마 <라스트 밀스> 출연
-
Tulee
- 931
- 2
매즈 미켈슨이 <화이트 타이거>의 라민 바라니가 연출하는 감옥 드라마 <라스트 밀스>에 출연한다고 버라이어티가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이 영화에서 그는 전직 백악관 요리사 출신이지만 지금은 사형수들을 위한 요리사가 된 월터 캐럿 역을 맡을 예정입니다.
올해 말 아일랜드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며 저스틴 피아세키가 각본을 맡는 이 영화는 죄책감,사형,구원이라는 개념을 최상의 음식과 세계에서 가장 악명 높은 음식인 오르톨랑을 통해 탐구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이 영화에서 월터 캐럿 캐릭터는 사형수들을 위해 최고 보안 교도소 주방에서 요리하며 명성을 잃었습니다.
또한 보이드 홀브룩이 단식 투쟁을 결심한 사형수 제프리 리드 역을 맡습니다. 이 캐릭터는 끊임없이 식사를 거부하며 매번 좌절감을 느낍니다. 두 사람의 적대감은 극에 달하지만 월터가 리드와 대면하면서 예상치 못한 깊은 유대감이 형성됩니다. 월터는 리드의 결백을 믿기 시작합니다. 두 사람이 가까워지면서 월터는 진실을 밝혀내기로 결심합니다.
르네 탭,크리스토퍼 퍼틴이 제작하고 찰스 포터,켈리 프라이스,카란 호스,지니 밀러,마이클 밀러,미켈슨,바라니,피아세키,홀브룩이 기획합니다.
이 영화는 지난 2022년에 처음 공개되었으며 델로이 린도가 주연을 맡고 아데왈레 아키누오예 아그바제가 연출을 맡기로 했다가 이후 사무엘 L.잭슨이 출연하고 앤드류 레비타스가 연출할 예정이었습니다.

23 Lv.
57346/62000P

추천인 1
-
golgo
댓글 2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