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시나리오 작가 제시카 샤저,시안 길버트 스릴러 소설 '쉬 스타트 잇' 각색판 연출
-
Tulee
- 228
- 0
<부탁 하나만 들어줘>의 시나리오 작가 제시카 샤저가 리리컬 미디어,라이더 픽쳐 컴퍼니가 제작하는 시안 길버트의 데뷔 스릴러 소설 '쉬 스타트 잇' 각색판을 연출한다고 버라이어티가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또한 샤저가 사라 메이슨과 함께 각색 작업에도 참여하며 아론 라이더,앤드류 스웨트,알렉산더 블랙이 제작하고 존 로젠버그,나탈리 셀러스가 기획합니다.
현재 캐스팅 작업이 진행 중이며 이번 소식은 길버트의 두 번째 소설 '아이 디드 원 허'가 6월에 출간되기 전에 나왔습니다.
이 작품은 한때 떼려야 뗄 수 없는 어린 시절 친구였던 애나벨,에스더,타냐,클로이의 이야기를 그립니다. 하지만 이들의 성인 생활은 그들이 상상했던 대로 펼쳐지진 않았지만 공유했던 과거와 묻혀버린 비밀 때문에 느슨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옛 반 친구 포피 그리어가 개인 섬에서 열리는 화려한 처녀 파티 주말에 초대하면서 호기심과 호사스러운 분위기에 이끌려 다시 모이게 됩니다. 하지만 이 여행은 겉보기와는 다릅니다. 휴대폰도 없고 다른 손님도 없는 가운데 긴장감이 고조되며 두 사람은 곧 자신들이 포피를,그리고 서로를 과소평가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23 Lv.
55951/62000P
댓글 0
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