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감독, 사라 미셸 겔러의 복귀를 위해 노력했다

제니퍼 러브 휴잇과 프레디 프린즈 주니어가 모두 지난 여름 레거시 속편인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에 다시 출연했지만, 오리지널 슬래셔 영화의 출연진 중 돌아오지 않는 한 명은 90년대의 아이콘 사라 미셸 겔러입니다. 이번 주 예고편(아래)은 수년 전 이미 알고 있던 사실을 거의 확인시켜 주었습니다: 겔러의 헬렌 시버스는 매우 죽었습니다.
하지만 제니퍼 케이틴 로빈슨(두 리벤지) 감독은 올해의 새로운 리부트를 위해 헬렌 시버스를 스크린에 다시 등장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밝혔습니다.
"저는 끊임없이 시도했지만 그녀는 죽었습니다."라고 케이틴 로빈슨은 헬렌에 대해 이야기하며 매체에 말합니다. "저도 시도했어요, 알겠죠? 제가 그녀를 괴롭혔어요! 하지만 그녀는 죽었어요. 저도 미친 짓을 하려고 했어요."
"저는 '당신이 죽지 않았고 실제로 살아있는 것 같지만 숨어있는 것이라면 어떨까요?'라고 생각했어요. 사라는 '저는 얼음 위에 있었어요. 저는 사람이 될 수 있는 가장 죽은 사람이었어요. 제 얼어붙은 몸을 볼 수 있어요.'라고 생각했죠. 그래서 그녀는 '저는 죽었습니다. 저는 사라 데드 겔러입니다.'"라고 말했어요
1998년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에 출연한 브랜디는 어떨까요? 대답은 조금 다릅니다. 감독은 "영화를 보러 가셔야 할 거예요."라고 놀립니다.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가 2025년 7월 18일에 대형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이번 여름의 새 영화에서 "다섯 명의 친구가 실수로 치명적인 교통사고를 일으켰을 때, 그들은 그들의 연루를 은폐하고 그 결과를 마주하지 않고 비밀로 유지하기로 약속합니다. 1년 후, 그들의 과거가 다시 그들을 괴롭히고 끔찍한 진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누군가는 지난 여름에 그들이 한 일을 알고 있다는 끔찍한 진실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리고 복수심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친구들은 하나둘씩 살인범에게 스토킹을 당하고, 이전에도 이런 일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고 1997년 전설적인 사우스포트 학살 사건의 생존자 두 명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5555/i-know-what-you-did-last-summer-director-tried-to-get-sarah-michelle-gellar-to-come-back/
되살리기 힘들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