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레이네,액션 드라마 <아메리칸 스머글러> 연출

309 0 0
<데스 레이스 2>,<더 마린 2> 등 주로 B급 인디 액션 영화 속편들을 연출한 네덜란드 감독 롤 레이네가 데니스 헤이스버트가 출연하는 액션 드라마 <아메리칸 스머글러>를 연출한다고 데드라인이 단독으로 전했습니다.
이 영화는 멕시코의 악명 높은 마약 카르텔과 협력해 멤피스에서 범죄 조직을 이끌었던 것으로 유명한 미국 마약 밀매업자 크레이그 페티스를 향한 끈질긴 추적을 그립니다. 이 영화에서 페이스버트는 저명한 CIA 요원을 맡으며 올 여름 뉴멕시코에서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이 영화에서는 수십 년간 북미 전역을 휩쓸었던 국제 마약 조직을 끈질기게 해체했던 씰 팀 식스,델타 포스,멕시코 해병대의 활약을 집중 조명합니다. 여기에 엘 차포의 악명 높은 터널에서 강제 노역을 강요당하고 붕괴 사고로 세상을 떠난 아이들의 잘 알려지지 않은 비극도 등장합니다. 페티스는 인신매매와 여러 건의 살인 사건 연루 혐의로 2013년 36세의 나이에 종신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매튜스가 작전 당시 민간 팀 리더로서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스티븐 사카이 코지,샘 와일드호스 베이스,트레이시 매튜스가 각본을 맡습니다.
데이비드 M.매튜스,셔릴 마틴,트로이 앨런,자넬 스토크스,이사야 스토크스,아이샤 윈이 제작하고 헤이스버트,지바니 싱,은퇴한 씰 팀 식스 멤버 돈 만이 기획하며 前 프로 미식축구 선수이자 네이비씰 소속 데미안 잭슨이 자문을 맡습니다.
Tulee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