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스 흥행 기록

주말 동안 극장에서 오리지널 영화를 지원하기 위해 관객들이 대거 몰려들었고, 라이언 쿠글러의 뱀파이어 영화 시너스는 극찬과 흥행 영광을 동시에 누렸습니다.
목요일 밤부터 미국 전역의 3,308개 극장에서 개봉한 '워너 브라더스'의 시너스는 약 4,56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국내 박스오피스에 데뷔했으며, 2025년 이 장르에서 가장 높은 오프닝 주말을 보냈습니다. 올해의 이전 기록 보유자는 네온의 더 몽키로, 국내 개봉 주말 동안 1,4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Sinners는 이미 박스오피스 모조를 통해 6,100만 달러(박스오피스 모조를 통해)의 수익을 올렸으며, 단 며칠 만에 올해 최고 수익을 올린 공포 영화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기록 보유자는 전 세계 총 6,850만 달러를 보유한 더 몽키입니다.
시너스는 이제 국내 박스오피스 1위 영화일 뿐만 아니라, 이번 10년 동안 오리지널 영화로는 역대 최대 규모의 국내 개봉 주말을 기록했습니다. 사실, 이 영화는 2019년 조던 필스 어스가 7,100만 달러로 데뷔한 이후 오리지널 영화로는 가장 큰 오프닝입니다!
시너스는 로튼 토마토에서 98%의 신선도를 기록하며 이번 10년간 가장 호평을 받은 와이드 개봉작이기도 합니다(토론 필름에 따르면). 여기 또 다른 미친 통계가 있습니다. 시너스는 35년이 넘는 기간 동안 'A' 시네마스코어 상을 받은 유일한 공포 영화로, 쿠글러의 서사시 시대 작품의 매 순간을 일반 관객들이 얼마나 깊이 탐닉하고 사랑하는지를 반영합니다.
버라이어티 노트 "초기 티켓 구매자의 거의 40%가 흑인이었고, 35%는 백인, 18%는 히스패닉, 5%는 아시아계로, 이는 광범위한 투표율을 반영합니다. 돌비, 4DX와 같은 프리미엄 대형 포맷이 티켓 판매의 45%를 차지했으며, 아이맥스만 해도 매출의 20%를 차지했습니다."
시너스의 제작 예산은 1억 달러에 달했기 때문에 예산과 마케팅 비용을 모두 충당하기 위해 앞으로 몇 주 동안 계속 수익을 창출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극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데 문제가 없을 것 같고, 오리지널 공포 영화의 대성공 스토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마이클 B. 조던은 헤일리 스타인펠드, 마일스 캐튼, 잭 오코넬, 운미 모사쿠, 제이미 로슨, 오마르 벤슨 밀러, 델로이 린도 등 놀라운 출연진과 함께 시너스에서 이중 역할을 맡았습니다. 워너 브라더스의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난스러운 삶을 뒤로하고 떠나려다 쌍둥이 형제(조던)는 고향으로 돌아와 다시 시작하지만, 더 큰 악이 그들을 환영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저희를 믿으세요, 큰 화면에서 이걸 볼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으실 겁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64964/sinners-scares-up-the-highest-domestic-opening-for-an-original-movie-this-decad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