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TV+ '세브란스 단절' 시즌2 첫 8분 공개, 제작비 2억달러

Apple TV+ Releases First 8 Minutes of ‘Severance' Season 2; $200M Budget
저는 주로 TV 프로그램은 다루지 않지만, 정말 주목할 만한 쇼이거나 영화와 연관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입니다.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확실히 그런 경우에 해당합니다.
2022년, 벤 스틸러는 디스토피아적인 "내가 방금본게 대체 뭐지?(WTF-Did-I-Just-Watch)" 싶은 사무실 드라마 "세버런스"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미니멀리스트 세계관 구축이 놀라울 정도로 잘 구현되었으며, 이 쇼는 압도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2022년 최고의, 혹은 최고에 가까운 쇼로 평가받았죠.
"세버런스"는 첫 시즌에서 답보다 질문을 더 많이 남겼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드디어 두 번째 시즌이 2025년 1월 17일 Apple TV+를 통해 공식적으로 공개됩니다. 또한, 시즌 1이 처음 방영된 지 거의 3년 만에 시즌 2의 첫 8분이 스트리밍 서비스에 공개되었습니다.
이 시리즈는 루몬 인더스트리라는 가상의 기업에서 일하는 마크 S.(애덤 스콧)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그는 자신의 업무 기억과 비업무 기억을 분리하는 "세버런스" 프로그램에 동의하며, 이후 벌어지는 일들은 설명하기 어려운 성격을 띱니다. 이 작품은 우리가 스스로를 얼마나 많이 일에 내어줘야 하는지에 대해 질문을 던집니다.
댄 에릭슨이 창작하고 벤 스틸러가 연출한 이 시리즈는 애덤 스콧, 잭 체리, 브릿 로어, 트라멜 틸먼, 젠 툴록, 디첸 라크먼, 마이클 체르누스, 존 터투로, 크리스토퍼 월켄, 패트리샤 아켓 등이 출연합니다.
시즌 2가 제작비를 크게 초과했다는 보도도 있었습니다. 공개된 수치에 따르면 이번 시즌 촬영에 거의 2억 달러가 소요되었다고 합니다. 주로 사무실에서 진행되는 드라마 치고는 엄청난 예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벤 스틸러는 스마트하고 효율적인 TV 드라마를 연출하는 새로운 소명을 발견한 듯합니다. 2018년 "이스케이프 투 다네모라"는 그가 앞으로 어떤 일을 할지에 대한 워밍업이었을 뿐입니다. 스틸러는 또한 꽤 성공적인 영화 감독 경력을 가지고 있는데, 그의 대표작으로는 "리얼리티 바이츠", "케이블 가이", "쥬랜더", "트로픽 썬더" 등이 있습니다.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12/24/apple-tv-releases-first-8-minutes-of-severance-season-2-200m-budget
* 애플 웰메이드 시리즈중 하나죠
NeoSun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