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핀처, '오징어게임 아메리카' 제작 계획중

David Fincher's ‘Squid Game: America'?
방금 제프 스나이더와 공유한 최근의 정보는 데이비드 핀처의 다음 영화 "오징어 게임: 아메리카"에 기대어 있습니다. 네, 이것은 핀처가 한국의 "오징어 게임"을 곧 영어로 리메이크할 예정인데, 이것은 소셜 미디어에서 그의 팬들로부터 많은 반발을 받고 있습니다.
올해 초 플레이리스트의 로드리고 페레즈는 핀처의 리메이크가 2021년부터 넷플릭스에서 조짐이 보이고 있다고 보고했는데, 같은 해 "오징어 게임"이 스트리밍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로 인해 핀처는 자신의 "차이나타운" 프리퀄을 뒤로 미루고 "오징어 게임"에 집중하게 되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아직 이 프로젝트에 대해 논평하거나 공식화하지 않았지만 분명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페레즈는 작년에 핀처가 작가 데니스 켈리를 고용하여 각본 작업을 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스트레인저스"도 가능성이 있다고 계속 듣지만(아래 작품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설명), 이것이 핀처의 차기작으로 추정됩니다.
핀처의 많은 최고의 영화들과 마찬가지로, "오징어 게임"도 신체적인 종류만큼 심리적인 폭력을 다루지만, 우리가 정말 그에게서 이런 리메이크가 필요했을까요? 그는 지난 30년간 위대한 영화 감독 중 한 명이고, 그가 이런 일을 한다는 생각은 이상하게 느껴집니다.
넷플릭스가 핀처가 계속 바쁘게 지내고, 그가 그들과 맺은 계약을 존중하기를 원한다면, '마인드헌터'의 또 다른 시즌, 혹은 우리가 거기에 있는 동안 오리지널 영화를 만드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차이나타운'의 프리퀄 시리즈도 있는데, 이 프리퀄 시리즈는 핀처와 공동 집필한 로버트 타운이 세상을 떠난 후 어느 정도 더 관련성을 얻었습니다.
핀처는 경력에서 리메이크에 도전한 적이 단 몇 번뿐입니다. 그는 매우 인기 있는 스웨덴 영화/소설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의 미국 버전을 감독했습니다. 반면, 몇 년 전, 그는 히치콕의 "열차 안의 낯선 자들(1951)"을 벤 애플렉와 함께 리메이크하려고 했고, 그 영화는 이제 넷플릭스로 옮겨갔습니다. 저는 최근에 다름아닌 브래드 핏이 애플렉과 공동 주연 물망에 올라 있다고 들었습니다.
어쨌든, 핀처가 '스트레인저스'를 선택하든, '오징어 게임'을 선택하든 간에, 그의 다음 프로젝트는 정말로 리메이크 될 것처럼 보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런 종류의 일들에 대한 그의 이력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핀처가 모든 것을 홀리고 갑자기 전혀 예상치 못한 다른 일에 뛰어든다고 해도 저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계속 주목하세요.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4/8/29/david-finchers-squid-game-america
데이비드 앤드루 리오 핀처는 미국의 영화 감독, 영화 제작자이다. 그는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와 《소셜 네트워크》로 두 차례의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에 올랐다. 《소셜 네트워크》로, 그는 골든 글로브상 감독상과 영국 아카데미상 감독상을 수상하였다. 위키백과
출생: 1962년 8월 28일 (62세), 미국 콜로라도 덴버
제작 16편 / 연출 95편 / 각본 3편
22년 '러브, 데스 & 로봇' , 23년 넷플릭스 '더 킬러'
현재 차기작 공식 진행 없음
* 더 킬러 엄청 재미있게 봤네요.
NeoSun
추천인 3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진짜로 만들려나요..
데이빗 핀처라면 걱정은 안 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