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페이그 감독, 블럼하우스 '역대 최악의 룸메이트' 영화 연출

블럼하우스 텔레비전(Blumhouse Television)에서 다큐멘터리 시리즈 "역대 최악의 룸메이트"는 무해해 보이는 룸메이트들이 의심하지 않는 피해자들을 위해 실제 악몽으로 변하는 참혹한 이야기를 강조하며, 그 시리즈는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뉴욕 매거진(New York Magazine)의 윌리엄 브레넌(William Brennan)의 기사를 기반으로 했습니다. 블럼하우스는 이제 그 같은 기사를 영화로 바꾸고 있습니다.
버라이어티는 이번 주 폴 페이그 (고스트버스터즈: Answer the Call, A Simple Favority, Last Christmas)가 블럼하우스를 위해 곧 개봉될 장편 영화 스릴러 영화를 감독할 것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웹사이트는 "페이그의 영화는 '완벽해 보이는 신사'를 발견한 새롭게 싱글이 된 한 여성이 그녀의 집에 남는 방을 전대하는 것을 따를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거짓말이 가짜 이름과 위조된 신청서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확장된다는 것을 빠르게 발견합니다.
"그녀는 자신도 모르게 연쇄 폭행범을 집으로 초대했고, 그는 싸우지 않고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스티븐 서스코(무친구: 다크웹)가 각본을 썼습니다.
페이그는 제이슨 블럼(Jason Blum)과 함께 그의 생산 파트너 로라 피셔(Laura Fischer)와 함께 생산할 예정입니다.
페이그는 성명에서 "제이슨과 저는 수년간 공동 작업할 완벽한 프로젝트를 찾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이 이야기는 그와 제가 좋아하는 공포, 스릴, 감정 및 코미디를 관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맞춤 제작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저는 제이슨이 이 영화의 최고의 룸메이트로 있는 것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을 연결해 주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거짓말하는 것을 그 어느 때보다 쉽게 만들기 때문에 최악의 룸메이트는 매우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그 이야기는 놀라운 것이고 당신을 긴장하게 합니다"라고 블럼은 성명서에서 말했습니다. "폴은 그의 작업이 항상 어둠과 빛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기 때문에 이것을 위한 완벽한 감독입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이 이야기에 가져올 모든 것을 보게 되어 매우 흥분됩니다."
이제 넷플릭스에서 "역대 최악의 룸메이트" 시즌 2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21819/paul-feig-directing-worst-roommate-ever-movie-for-blumhouse/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