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과 울버린> 휴 잭맨의 복귀, 케빈 파이기는 반대했다
휴 잭맨의 복귀는 팬들에게 큰 놀라움으로 다가왔지만, MCU의 수장인 파이기는 처음에는 회의적이었다고 한다. 복귀 가능성이 거론될 때 파이기는 “휴, 조언 하나만 할께. 돌아오면 안돼”라고 말했다고 영국 엠파이어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로건>은 역대 최고의 엔딩이었다. 우리가 없었던 일로 만들어서는 안 된다”고 말했기 때문이다.
이후 복귀가 성사된 배경에는 데드풀 역을 맡은, 잭맨과 사적으로도 친분이 있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노력이 있었다. 레이놀즈는 이전 인터뷰에서 처음 파이기에게 잭맨의 복귀를 제안했을 때 파이기는 난색을 표했고, 이후 잭맨으로부터 복귀를 원한다는 전화를 받고 다시 한 번 파이기에게 기획을 들고 갔다고 밝힌 바 있다.
복귀에 대해 고민하던 잭맨은 머리를 정리하기 위해 한 시간 정도 차를 몰았고, 마침내 생각이 정리되자 차에서 내려 라이언 레이놀즈에게 전화를 걸어 “라이언, 내가 나가길 원한다면 동참할게”라고 말했다고 한다. 레이놀즈는 이 전화를 받고 파이기와 재협상을 결심했다고 한다.
레이놀즈의 열정, 잭맨과 파이기의 결정이 과연 득이 될지 실이 될지, <데드풀과 울버린>의 개봉이 기다려진다.
(출처: 일본 THE RIVER)
추천인 4
댓글 9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파이기는 X23을 쓰길 원했을 듯
뭔가 다른 작품 다른 우주로 취급할 수 있으니까..
이미 2편 쿠키에서 엑스맨 탄생 울버린을 확 뒤틀어 버렸으니 뭘 못하겠습니까(...)
사실 따지고 보면 로건 쪽이 메인 엑스맨 유니버스와 동떨어진 우주일 수도 있고(갖다붙이기 나름)
아이언맨, 캡아는 자기들이 결말 냈으니 자기네들이 알아서 지지고 볶고 할 수 있지만 로건의 경우 자기네들 결과물이 아니니 배려 차원(?)에서 휴 복귀를 거절한거 아닐까요? 아니면 파이기 입장에서 아이언맨, 캡아 결말보다 로건 결말이 결말을 회손시킬 수 없을 정도로 더 좋게 느껴져서 그런걸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