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데스티네이션: 블러드라인' 주연 캐스팅에 '처키' 배우 테오 브리오네스 등 추가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프랜차이즈가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블러드라인스'와 함께 다시 살아나고 있습니다. 현재 촬영이 진행 중인 가운데, THR은 '처키' 배우 테오 브리오네스를 포함해 세 명의 배우가 주연 캐스팅에 합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브렉 배싱어("스타걸")와 케이틀린 산타 후아나("우정 게임")는 "처키"의 시즌 1에서 주니어 휠러를 연기한 테오 브리오네스와 함께 호러 프랜차이즈의 6번째 작품의 주인공으로 합류합니다.
재크 리포브스키와 아담 B. 스타인(프릭스)은 리처드 하몬('100', 애나 로어, 오웬 패트릭 조이너, 맥스 로이드 존스(보바 페트의 책), 리아 킬슈테트(오비 완 케노비), 틴포 리(더 매너) 등을 포함한 신선한 작품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현재 밴쿠버에서 생산이 진행 중입니다.
다가오는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6에서 우리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 콜라이더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프랜차이즈 제작자 제프리 레딕은 작년에 흥미로운 (그리고 불가사의한) 놀림을 제안했습니다.
"이 영화는 다른 각도에서 영화를 공격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영화에 몰입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오, 놀라운 설정이 있고 그러면 여러분이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도덕적인 선택을 하거나 해야 할 모든 것을 잠재적으로 구할 수 있는 주름이 하나 생길 것입니다.'라고 느끼지 않습니다. 우주의 확장이 있습니다 – 저는 매우 조심하고 있습니다."라고 Reddick은 놀렸습니다.
Reddick은 계속해서 "이야기의 깊은 층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네, 그것은 그것을 정말, 정말, 정말 흥미롭게 만듭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종 목적지: 블러드라인스는 로리 에반스 테일러("위키드 위키드 게임즈")와 가이 버식("Scream")이 각본을 쓰고 존 왓츠(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가 프로듀싱을 맡았습니다.
New Line Cinema의 새 영화 제작자에는 Dianne McGunigle(캅 카)과 Final Destination 제작자인 Craig Perry와 Sheila Hanah Taylor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히트 프랜차이즈의 여섯 번째 작품이고, 10년 이상 만에 처음입니다. 각 영화는 대규모 인명 피해 사건에서 살아남은 어린 친구들을 찾는 "죽음"에 초점을 맞춥니다.
가장 최근의 출품작은 2025년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는 원작의 25주년과 일치합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806670/teo-briones-and-more-join-final-destination-bloodlines/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