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ive Here Now' – 루시 프라이와 매들린 브루어가 주연한 공포 영화

내가 지금 사는 심리 공포 영화는 제작을 마무리했고, 스크린 데일리는 보도했고, 유토피아는 2월에 유럽 필름 마켓에서 전세계적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위의 퍼스트 룩 이미지를 확인하십시오.
I Live Here Now의 출연진은 장르 고정 배우인 루시 프라이("울프 크릭"), 매들린 브루어("캠"), 맷 라이프("내추럴 셀렉션"), 그리고 셰릴 리("트윈 픽스")를 포함합니다.
줄리 파치노 감독이 연출한 "심리적 공포는 그녀의 과거의 폭력적인 메아리가 살아있는 외딴 호텔에 갇혀있는 자신을 발견하고 그녀의 어두운 악몽과 깨어있는 세계 사이의 경계를 흐릿하게 만드는 한 여성(루시 프라이)을 따라갑니다."
"저는 유토피아와 함께 이 깊은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공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라고 파치노가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여기 살고 있어요." 자신의 몸과 연결을 끊도록 사회적 제약에 의해 조건화 된 여성의 눈을 통해 두려움과 불편함을 탐구합니다. 저는 이 영화가 통합적인 경험을 만들고 그것을 보는 사람들을 즐겁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거친 여행이고 저는 그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유토피아는 유망한 새로운 영화 제작자를 EFM에 데려오게 되어 기쁘고 장르 분야에서 여성 감독들을 지원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라고 영업 책임자인 마리 제니터가 말했습니다. "저는 지금 여기 살고 있어요. 섹시하고, 위험하고, 훌륭한 캐스팅을 했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98267/i-live-here-now-first-look-at-horror-movie-starring-lucy-fry-and-madeline-brewer/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