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로스의 '땡스기빙', 전 세계적으로 1,200만 달러 데뷔

이 영화의 예고편이 그린하우스 연극 경험의 일부로 초연된 지 16년 후, 일라이 로스의 슬래셔 영화 땡스기빙은 주말 동안 극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점 "R"은 단돈 1,500만 달러로 제작되었으며, 이 숫자는 이 영화가 앞으로 며칠 안에 통과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 미국에서 땡스기빙은 데뷔 주말에 1,020만 달러를 겁먹게 만들었고, 이 영화의 전 세계 개봉으로 현재 총 1,260만 달러가 되었습니다.
마케팅 비용 및 기타 요인을 고려한 로스의 공포 복귀를 위한 대규모 개봉 주말은 아니지만, 땡스기빙은 수익을 내기 전에 3천만 달러를 달성해야 할 것 같습니다. 2023년에 이곳에서 완전히 피투성이가 된 올드 스쿨 슬래셔가 흥행 파이의 일부를 조각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팬과 비평가 모두 로튼 토마토에서 83%의 신선한 점수를 기록하고 있는 연속 슬래셔에 대해 열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번 주에 추수감사절 연휴가 왔다가 사라지면 땡스기빙이 크게 줄지 궁금해야 하지만, 로스의 최신 행사는 아직도 명절 테마를 활용할 날이 많지 않습니다. 저희는 앞으로 며칠 동안 이 행사를 주시할 것이기 때문에 주의 깊게 지켜보세요.
그린하우스(2007)에서 본 로스의 가짜 예고편을 확장한 이 영화는 트라이스타 픽처스와 스파이글래스 미디어 그룹(Scream)에 의해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되었습니다.
땡스기빙, "블랙 프라이데이 폭동이 비극으로 끝난 후, 추수감사절에서 영감을 받은 미스터리한 살인자가 악명 높은 휴일의 탄생지인 매사추세츠주 플리머스를 공포에 떨게 합니다."
장편 슬래셔 영화의 출연진은 패트릭 뎀프시, 애디슨 래, 잘렌 토마스 브룩스 ("워커"), 마일로 만하임 (좀비), 넬 베를라크 ("빅 샷"), 지나 거슨 ("처키"), 팀 딜런 그리고 릭 호프만 (호스텔)을 포함합니다.
로스는 제프 렌델(Jeff Rendell)과 함께 대본을 썼습니다. 로저 번바움(Roger Birnbaum)과 엘리 로스(Eli Roth)가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88711/eli-roths-thanksgiving-box-office-12-million-debut/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