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마블스> 용아맥 후기 / 스포X
한겻
3137 1 3
내가 왜 아이맥스를 보러 용산까지 갔을까..
집근처 영화관이나 영등포 스크린엑스 정도로 봐도 충분했을 것 같다. (용산 Laser관이나..)
---
박서준이 캐스팅되어 많은 화제를 불러왔기에 마블 영화팬이 아니더라도 관람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실제 출연 분량은 5분도 되지 않아 기대한 것과는 반대로 아쉬움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더 마블스는 3명의 히어로가 능력을 사용할 때마다 위치가 바뀌는 설정을 가지는 새로움이 관람을 결심하게 되었던 배경입니다.
더 마블스의 위치가 바뀌면서 펼쳐지는 액션신은 기대에 떨어지는 산만함을 유발했고, 유머러스한 대사, 상황 등으로 영화를 끌어가는 느낌이었어요.
생각보다 '구스' 고양이 역할에서 귀여운 나머지 많이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이맥스 유일 장점 😋)
생각보다 영화는 가볍게 킬링타임으로 즐기기 좋게 만들어서 재밌게 보는데 초점을 둔 것 같아요.
마블 영화하면 CG를 많이 기대하게 되는데 용아맥에서 관람했음에도 크게 와닿진 않았습니다.
개봉 중 관람을 계획한다면 일반 상영관에서 관람하셔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추천)
다음 주 개봉할 헝거게임에 아이맥스 자리를 내줄 예정이니 용아맥을 원한다면 서두르세요 😂
총평
기대 이상: 고양이가 귀여움
기대 이하: 액션, CG, 더 마블스, 박서준 출연 분량
쿠키영상은 직후 1개, 엔딩이 하나 지나고 1개 총 2개가 존재합니다. 영화는 안 봐도 쿠키는 봐야 돼요!
한겻
추천인 1
댓글 3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