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스 레저 출연작, 로튼 토마토 랭킹
10위. 독타운의 제왕들 (2005년, 감독: 캐서린 하드윅) - 55%
레저가 연기한 실존 인물 스킵 잉블롬은 Z-BOYS 팀의 스폰서이자 그들이 스케이트보드계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물이다.
9위. 기사 윌리엄 (2001년, 감독: 브라이언 헬걸런드) - 59%
이 영화는 흥행에 성공하여 레저가 잠재적으로 영화를 이끌 수 있는 젊은 스타로서의 위상을 확인시켜 주었다.
8위. 패트리어트: 늪 속의 여우 (2000년, 감독: 롤란트 에머리히) - 62%
이 영화는 큰 흥행 성공을 거두었으며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지만, 폭력 묘사와 역사적 사건의 부정확성으로 인해 많은 비판을 받았다.
7위.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2009년, 감독: 테리 길리엄) - 64%
레저는 2008년 1월, 길리엄 감독의 <파르나서스 박사의 상상극장> 제작 중 비극적인 죽음을 맞이했다. 레저가 주연을 맡았기 때문에 길리엄은 다양한 영역에 따라 캐릭터가 변화할 수 있도록 각본을 수정했다. 레저가 연기한 토니는 조니 뎁, 주드 로, 콜린 파렐이 연기했다.
6위.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1999년, 감독: 길 정거) - 71%
셰익스피어의 고전 희극 ‘말괄량이 길들이기’를 재구성한 이 작품은 개봉과 동시에 흥행 돌풍을 일으킨 90년대 고전이다.
5위. 투 핸즈 (1999년, 감독: 그레고 조단) - 75%
이 빠른 템포의 영화는 흥미진진하고 예측할 수 없으며, 개성파 배우 브라이언 브라운의 훌륭한 연기가 돋보인다.
4위. 아임 낫 데어 (2007년, 감독: 토드 헤인스) - 77%
딜런의 성격과 작품이 복잡한 만큼 영화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다지 친근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딜런의 대중적 페르소나 중 한 명을 연기한 레저의 연기는 놀라움을 금할 수 없다.
3위. 몬스터 볼 (2001년, 감독: 마르크 포르스터) - 85%
레저의 출연은 분명 짧았지만, 그의 최고의 연기 중 하나임에는 틀림없다.
2위. 브로크백 마운틴 (2005년, 감독: 이안) - 88%
실제 친구인 레저와 제이크 질렌할은 현대 퀴어 영화에서 가장 중요한 영화로 꼽히는 이 영화에서 사랑에 빠진 카우보이를 연기했다. 레저는 이 작품으로 처음으로 아카데미상 후보에 올랐으며, 이 영화가 작품상 부문에서 <크래쉬>에 패한 것에 대해 전 세계는 여전히 분노하고 있다.
1위. 다크 나이트 (2008) - 94%
다크 나이트에서 레저는 혼돈이 지배하고 부패가 드러나면서 배트맨이 구세주가 아닌 저주라는 비난을 받자 고담시를 붕괴시키려는 적대자 조커 역을 맡았다. 레저의 연기는 아카데미가 사후에 아카데미 남우조연상을 주기에 충분했다.
(출처: 미국 MovieWeb)
추천인 7
댓글 8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내가 널 사랑할 수 없는 10가지 이유>
압도적으로 뻔한 다크나이트 빼고 갠적으로 기사윌리엄 정말 좋아함 히스레저의 매력이
가장 잘나타난 영화가 아닐까 싶음~~킬링타임으로 최고!!
그리고 독타운의 제왕들도 정말 괜찮은 영화인데 여긴 히스레저가 조연이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