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 로버트 제메키스 '히어' 테스트 시사 반응
golgo
2105 1 0
작년 9월에 제작 소식 나왔는데...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포레스트 검프>의 감독, 배우들이 다시 뭉쳤습니다.
https://extmovie.com/movietalk/90080988
영화가 거의 완성된 모양인데 테스트 시사 반응이 나왔다고 하네요.
https://www.worldofreel.com/blog/2023/9/8/e9pzjs8seho9kwbvcnxqscea13y3vd
페이드 인/페이드 아웃으로 시간을 미래 또는 과거로 바꾸면서, 한 집의 거실이라는 단일 공간에 대한 모든 것을 보여주는 꽤 야심 찬 이야기다.
톰 행크스와 로빈 라이트는 디에이징 기술로 젊어졌는데(아직 제작 중인 작품치고는 놀라울 정도로 완벽하다), 행크스는 늘 그렇듯이 훌륭하고 믿음직스럽다.
제메키스 감독은 모든 무겁고 감정적인 순간을 라이트에게 맡겼고, 그녀는 환상적인 연기를 펼쳤다.
폴 베타니와 켈리 라일리도 정말 훌륭하고 두 배우 모두 (오스카) 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될 만하다. 작품상 후보감으로 확실히 느껴지고, 어쩌면 각본상도 노려볼 만하다.
이 영화는 시간을 뛰어넘어 한 공간을 살아간 모든 사람들의 중요한 역사적 사건을 이야기하는 점에서 <포레스트 검프>의 정신적 사촌처럼 느껴지고, 90년대 행크스가 출연한 영화들의 정서와 <빅 피쉬> <라이프 오브 파이> 같은 영화들에서 본 시각적 경이로움을 제공한다.
원작이 "여기서"라는 제목으로 국내 출간된 상태니까 관심 있는 분들은 한번 찾아보세요.
golgo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추천+댓글을 달면 포인트가 더 올라갑니다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