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라이드 – 매기 질렌할, 넷플릭스용 '프랑켄슈타인의 신부' 리메이크 보도

렌필드가 올해 초 유니버설 클래식 몬스터 드라큘라를 현재에 끌어들인 반면 넷플릭스는 매기 질렌할을 감독으로 내세워 프랑켄슈타인의 신부 리메이크작 '신부'에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월드 오브 릴이 처음 보도한 바와 같이, 이 뉴스는 '프로덕션 위클리'에서 나온 것으로, 페넬로페 크루즈를 신부로, 크리스티안 베일을 프랑켄슈타인으로, 피터 사르스가드를 출연진 중에서 인용하고 있습니다.
감독 제임스 웨일의 1935년 영화 원본에서, "자신과 창조물에 대한 군중의 공격으로 입은 부상에서 회복한 후, 프랑켄슈타인(콜린 클라이브)은 그의 이전 멘토인 프레토리우스(어니스트 테시거)의 통제 하에 놓이게 되는데, 그는 이제 통제를 받지 않은 의사가 새로운 생명을 창조하기 위한 실험을 다시 시작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한편, 괴물(보리스 칼로프)은 그의 사회화와 자제력의 부족에도 불구하고 그의 의도가 일반적으로 좋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 채 그를 파괴하기를 원하는 사람들로부터 도망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목록에는 줄거리 세부사항이 포함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신부가 더 충실한 시대의 공포 리메이크가 될 것인지 고전 공포 영화에 현대적인 스핀을 줄 것인지는 불분명합니다.
베일은 가장 최근에 어린 에드거 앨런 포를 중심으로 한 넷플릭스 시대 공포 영화 페일 블루 아이에 출연했습니다. 브라이드는 질렌할의 2학년 감독이 될 것입니다. 배우에서 감독으로 변신한 그는 올리비아 콜먼이 주연한 2021년의 잃어버린 딸로 데뷔했습니다.
프랑켄슈타인의 신부 리메이크에 대한 다양한 계획이 수년간 발표되었으며, 최근에는 실패한 다크 유니버스와 A24의 오랜 숙면에 빠진 신부와 함께 발표되었습니다.
프로덕션 위클리는 이 영화가 2024년 초에 제작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며, 변경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합니다.
우리가 이 제작이 공식적으로 시작될지를 기다리는 동안, 적어도 우리는 프랑켄슈타인 같은 불쌍한 것들의 신부가 곧 우리의 길을 향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가 도착할 때까지 시청하십시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72061/the-bride-maggie-gyllenhaal-bride-of-frankenstein-remake-for-netflix/
hera7067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