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3] 현재 로튼

비평가 네사람 더 추가로 올라오고, 관객 평도 하나 올라왔네요.
Peter Gray -The AU Review (4/5)
한국 영화의 스타일, 특히 액션 장르의 표현에 존재하는 복잡 단순함이 한층 빛난다. ‘범죄도시 3’는 경찰 이야기 내러티브의 예상되는 흐름을 어떻게 다루어야할지 잘 알고 있다.
Simon Abrams –RogerEbert.com (2.5/4)
‘범죄도시 3’는 ‘범죄도시 2’의 살짝 개선된 방식에 서 더 발전되지는 않았지만, 조금 더 부드럽고 눈에 띄게 매끄러워졌다.
Jared Mobarak -Hey, Have You Seen ...? (7/10)
전편과 마찬가지로 일관되게 재미있고 몰입감 넘치는 이 영화를 보면 영화 제작자들이 속편을 빠르게 제작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다 때가 있다.
Christopher Cross -Drink in the Movies (70/100)
마 형사를 둘러싼 난장판 혈투와 대비되는 주먹의 깔끔한 임팩트는 놀랍도록 성공적인 프랜차이즈에서 여전히 탄탄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관객평
할리우드에서는 더 이상 이런 액션 영화를 만들지 않지만 한국에서는 다행히도 이런 영화를 만들고 있다. 이 프랜차이즈 시리즈를 좋아한다면 이 영화도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 마동석은 평소와 다름없이 악당을 무찌르는 멋진 모습을 보여준다. 때때로 약간 예측 가능하지만 여전히 올해 최고의 액션 영화 중 하나이다.
'범죄 도시' 시리즈 로튼 점수도 찾아봤어요😊
추천인 7
댓글 12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또잉!? 반응이 신기하네요. 하긴 저런 식의 할리우드 영화가 사라진지 오래 긴 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