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드라마 리메이크 출연진 확정

2099 3 2
아마존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시리즈 메인 출연진 확정 (독점)
아마존의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TV 시리즈가 주요 출연진을 확정했다고 버라이어티가 소식통을 통해 독점 확인했다.
이 시리즈의 메인 출연진은 다음과 같다. 사라 캐서린 훅(퍼스트 킬) - 캐롤라인 역, 잭 버지스(Totally Completely Fine) - 루시엔 역, 코비 클라크(옐로우재킷) - 스콧 역, 브룩 레나 존슨(너의 모든 것) - 베아트리스 역, 사라 실바(더 보이즈) - 세세 역, 션 패트릭 토마스(오리지널 <사랑보다 아름다운 유혹> 영화) – 채드윅 교수, 존 할란 킴(그가 나에게 말하지 않은 것) - 블레이즈 역, 마이라 몰로이(히즈 올 댓) - 애니 역
이 드라마는 앞서 4월 초에 아마존에서 8개의 에피소드로 편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에는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 또는 프리비를 통해 공개될 수 있다고 보도되었다. 이번 달 토론토에서 제작이 시작될 예정이다.
이 시리즈는 "사회 피라미드의 꼭대기에 서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는 무자비한 이복 남매의 이야기"로 알려졌다. 워싱턴 DC의 엘리트 대학의 사교 클럽 내 계급 구조에 초점을 맞춘다. 잔인한 괴롭힘 사건이 클럽 체제 전체를 위협하자, 그들은 권력과 명성을 지키기 위해 무엇이든 하게 되며, 심지어 미국 부통령의 딸을 유혹하려고 시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