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 2, 내년 여름 공개, 시즌 3 준비 중

'하우스 오브 드래곤', 시즌 3 제작을 목표로 시즌 2 에피소드 수를 줄인다.
HBO <하우스 오브 드래곤>의 두 번째 시즌은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드 수상작인 시즌 1보다 두 편 적은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될 것이라고 Deadline이 밝혔다. 이는 쇼에 대한 장기 계획의 일부이며, 여기에는 HBO가 세 번째 시즌 제작을 검토하는 것이 포함된다.
이 소식은 시즌 2가 2024년 여름 공개를 목표로 영국에서 제작이 곧 시작될 예정인 가운데 나왔다.
비교적 일반적인 관행에 따라 HBO는 지난 여름 시즌 2 리뉴얼 발표 때 에피소드 수를 공개하지 않았다. 초기 계획은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될 예정이었으나, 결국 계획이 변경되어 대본이 일부 재작성되었다고 한다. HBO의 모회사 경영진이 바뀌면서 일부에서는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경영진이 비용 절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지적했다. 하지만 제작진과 가까운 소식통은 시즌 2 에피소드 수 줄이기가 스토리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의 제작 팀은 이 시리즈를 3~4시즌 동안 방영하는 것을 구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작가 겸 총괄 프로듀서인 라이언 콘달은 작가 겸 총괄 프로듀서인 조지 R.R. 마틴과 함께 시즌 2를 준비하면서 한 발짝 물러나, 마틴의 <불과 피>를 잇는 시리즈의 큰 그림을 그리고 시즌별로 이야기를 어떻게 나눌지, 어떤 전투를 언제 포함할지 등 전체적인 내러티브 흐름을 파악했다고 한다.
그 일환으로 시즌 3의 윤곽이 잡혔으며, HBO가 대본, 캐스팅 및 제작 계획을 진행하는 것을 진지하게 고려하고 있다고 하며, 네트워크에서도 시즌별이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접근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주요 전투를 포함하여 원래 시즌 2에 예정된 줄거리의 일부가 시즌 3으로 이동함에 따라 시리즈가 4 시즌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높아졌지만, 콘달과 마틴이 전체 이야기를 전달하기에 가장 적합한 시즌 수(3시즌 또는 4시즌)에 대해 계속 오락가락하고 있어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마틴은 지난 10월 블로그 게시물에서 <소프라노스>와 같은 HBO 시리즈가 한 시즌에 1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다가 <왕좌의 게임>이 등장할 무렵에는 10개로 바뀌었다는 사실을 언급했다. 에미상 수상에 빛나는 판타지 대작 <왕좌의 게임>은 10 에피소드 씩 시즌 6개를 제작했고, 마지막 13편은 두 파트로 나눠서 공개했다. 이는 아마존의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의 시즌 당, 8편보다 더 많은 분량이라고 그는 언급했다.
마틴은 <하우스 오브 드래곤>에 대해 "매 시즌 10시간씩 우리의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다는 사실에 흥분됩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계속 그럴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용들의 춤>을 처음부터 끝까지 제대로 보여주려면 각각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즌이 네 번이나 걸릴 것입니다."
<하우스 오브 드래곤>은 <왕좌의 게임>의 사건 172년 전을 배경으로 타르가르옌 가문의 이야기를 다룬다.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