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틴 스코세이지의 'Killers of the Flower Moon'이 10월 극장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미국 역사상 가장 끔찍한 범죄 중 하나는 데이비드 그랜의 베스트셀러 '꽃달의 살인마'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오시지 살인사건과 FBI의 탄생 그리고 마틴 스콜세지가 이 이야기를 스크린에 내보내고 있습니다. 오늘은 꽃달의 킬러들이 2023년 10월 6일에 한정된 극장에서 처음 개봉한다는 소식을 알아봤습니다.
2023년 10월 20일에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애플 오리지널 필름스에서, 꽃달의 킬러들이 파라마운트 픽처스에 의해 극장에서 개봉되고 있습니다. 집에 올 준비가 되면 Apple TV+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출연진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로버트 드니로, 릴리 글래드스톤(특정 여성, 수십억), 제시 플레몬스(앤틀러스), 브렌던 프레이저(고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920년대 오클라호마 주에서 석유가 땅 밑에서 발견된 후, 오시지 네이션은 1인당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한 명씩 살해당했습니다. 사망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새로 창설된 FBI는 이 사건을 맡았고 소름끼치는 음모와 미국 역사상 가장 끔찍한 범죄 중 하나를 밝혀냈습니다."
이 영화는 에릭 로스가 썼고, 스콜세지가 임페리얼 엔터테인먼트의 댄 프리드킨, 브래들리 토마스와 함께 시켈리아 프로덕션의 엠마 틸링거 코스코프, 디카프리오의 아피안 웨이 프로덕션과 함께 제작하고 있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56185/martin-scorseses-killers-of-the-flower-moon-sets-october-theatrical-release/
hera7067
추천인 2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