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시스트' – 새로운 속편에 출연하는 린다 블레어

데이비드 고든 그린의 엑소시스트는 원작 클래식의 후속작으로 예정되어 있으며, 이번 주 오버 더 라인은 린다 블레어가 일부 역량에 관여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제프 스나이더는 "린다 블레어는 라인 위에서 독점적으로 배운 리건 맥닐 역을 다시 맡을 것입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블레어는 촬영장에 며칠밖에 없었기 때문에 영화에 많이 출연하지는 않지만, 그녀의 프랜차이즈 복귀는 팬들의 머리를 설레게 할 것이라고 합니다."
블럼하우스 대변인이 스나이더에게 블레어가 새 영화에 대해 "고문 역할을 했다"고만 확인했을 뿐 화면 출연에 대한 확인이나 부인은 거부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그녀가 실제로 위에서 스나이더가 보도한 것처럼 이 영화에 나온다면, 그것은 1977년 오리지널 속편 이후 린다 블레어가 엑소시스트 프랜차이즈에 처음으로 출연한 것이 될 것입니다.
고든 그린은 새로운 3부작의 토대를 마련할 유니버설 엑소시스트, 블럼하우스, 모건 크릭의 새로운 속편을 감독하고 있습니다. 3부작의 첫 번째 영화는 레슬리 오돔 주니어가 1973년 원작 영화에서 크리스 맥닐 역을 다시 맡게 될 엘렌 버스틴과 함께 주연을 맡아 2023년 10월 13일 극장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우리가 작년에 제공받은 첫 번째 줄거리 세부 사항은 "오돔 주니어가 귀신에 홀린 아이의 아버지 역할을 할 것입니다.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그는 버스틴 씨의 성격을 추적합니다."
앤 다우드(상속자), 리디아 주엣(넷플릭스의 나이트북스), 라파엘 스바지(가스릿), 제니퍼 네틀스(정의로운 원석), 올리비아 마컴도 탑승했습니다.
피터 새틀러 (브로큰 다이아몬드)와 고든 그린은 그린, 스콧 팀스 (할로윈 킬스), 대니 맥브라이드 (할로윈)의 이야기가 나오는 엑소시스트의 대본을 썼습니다.
엑소시스트 프랜차이즈는 엑소시스트 더 비기닝, 도미니언: 프리퀄 투 더 엑소시스트의 개봉 이후로 큰 스크린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 영화들은 1977년의 엑소시스트 2: 이단자와 1990년의 엑소시스트 3이 뒤이어 나왔습니다.
더 최근에, "엑소시스트"는 폭스 사의 단명 텔레비전 시리즈가 되었는데, 놀랍게도 훌륭했고 원래의 고전과 같은 세계에서 교묘하게 일어났습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55811/the-exorcist-linda-blair-reportedly-appearing-in-the-upcoming-legacy-sequel/
hera7067
추천인 1
댓글 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