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나단 메이저스의 사생활 문제를 추가로 지적한 사람들 등장

어벤져스 5 주연 배우, 체포 후 '악의적'인 학대 행위를 했다며 감독들이 고발
영화 제작자 A.B. Allen
“비교적 최근에 트위터에 등장한 특정 배우가 있는데, 그는 실제로는 직업적으로나 사생활에서나 악랄하고 잔인하며 학대하는 사람이며, 그에 대한 새로운 섹드립 트윗이 올라올 때마다 미칠 것 같습니다.”
“안타깝게도 제가 알고 있는 구체적인 내용은 상처를 입은 사람들을 노출 시킬 수 있고, 그들이 원치 않는다면 언론에 크게 다뤄져서는 안됩니다. 그래서 자세한 얘기는 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도 그의 '거래'가 무엇인지 아시겠죠.”
브로드웨이 감독 겸 배우 Tim Nicolai
현재 SNS 계정 비활성화시킴
“조나단 메이저스에 대해 한 마디만 하고 끝낼게요. 예일대와 뉴욕의 광범위한 커뮤니티 수년 동안 그에 대해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소시오패스이자 학대자이며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에 대해 그렇게 이야기합니다. 그가 신고당하는 데 이렇게 오래 걸린 것이 유감입니다.”
“벌써부터 '왜 아무것도 안 했어요?!"라는 댓글을 많이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 사람들은 노력했습니다. 결국 피해자가 나서야 했습니다. 그가 여전히 이런 짓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끔찍하면서도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거라는 안도감이 동시에 듭니다.”
"우리 중 다수는 그가 직접적으로 피해를 입힌 사람들(때로는 여러 명)과 친한 사이입니다. 그들이 이에 대해 입을 열지는 모르겠습니다. 전적으로 그들의 결정할 일입니다."
"캐스팅 디렉터가 당신과 같은 사람이라면 그걸로 통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의 전 애인, 당시 여자 친구, 감독, 교수에게 전화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죠."
"말 그대로 조나단 메이저에게 이런 일을 당한 사람들이 지금 저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습니다. '들었습니다'가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