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 브라더스에서 신작 공룡영화가 나온다?

원래 제프 스나이더와 존 로차가 이번 주 그들의 쇼 "핫 마이크"에서 보도했던 데이비드 로버트 미첼(It Follows)은 1980년대를 배경으로 한 것으로 알려진 배드 로봇과 워너 브라더스의 미스터리한 새로운 장르 영화의 지휘자이다. 공룡이 등장한다?!
제프 스나이더는 어제 트위터에 "데이비드 로버트 미첼이 오스카상 수상자 앤 해서웨이를 주인공으로 한 80년대 배드 로봇과 워너 브라더스를 배경으로 한 공룡 영화를 만들고 있다"고 밝혔다
마감일은 오늘 오후 그 특종의 일부를 확인시켜주며, 데이비드 로버트 미첼이 워너 브라더스의 "스릴 라이드"라고 부르는 것을 실제로 앤 해서웨이를 감독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제목이 없는 이 영화는 아이맥스에서 촬영될 것이며, 올 가을에 제작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앤 해서웨이는 2016년에 나초 비갈론도의 오리지널 카이주 영화 자이언트에 출연했기 때문에 거대한 짐승들에게 낯설지 않다. 그녀의 다음 전투는 공룡들과 함께 할 수 있을까요?
우리가 이 이야기를 배우는 동안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
데드라인은 "미첼은 원작 대본을 썼고 J.J. 에이브럼스, 한나 밍겔라와 함께 배드 로봇, 잭슨 픽처스의 맷 잭슨과 함께 제작할 것이다. 굿피어 콘텐츠의 제이크 와이너와 크리스 벤더가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를 맡는다
소문: 데이비드 로버트 미첼 감독이 오스카상 수상자인 앤 해서웨이와 함께 80년대를 배경으로 한 배드 로봇과 워너 브라더스를 위한 공룡 영화를 만들고 있다.
https://bloody-disgusting.com/movie/3755056/it-follows-filmmaker-directing-mysterious-anne-hathaway-movie-with-dinosaurs-for-warner-bros/
hera7067
추천인 1
댓글 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