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주요 등장인물들 소개
프라임타이머...라는 사이트에 올라온 드라마 캐릭터들 소개입니다.
https://www.primetimer.com/features/the-last-of-us-hbo-meet-the-cats
드라마 보기 전 미리 파악하고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스포일러는 없는 듯합니다.
원작 게임 해보신 분이라면 새로 추가된 캐릭터, 그리고 미묘하게 설정이 달라진 부분이 보일 거예요.
조엘 역 페드로 파스칼
동충하초 팬데믹으로 전 세계가 마비되고 20년이 지난 지금, 조엘은 보스턴 격리 구역에 살고 있는 베테랑 생존자다. 과거의 트라우마로 고통받은 조엘은 대재앙을 맞은 미국을 횡단하며, 어린 소녀를 안전한 곳으로 데려가기 위해 모든 위험을 극복해야 한다.
조엘 역은 <왕좌의 게임> 팬들에게 오베린 마르텔 역으로 친숙한 페드로 파스칼이 맡았다. 이후 그는 디즈니+의 <만달로리안>에서 주연을 맡았고 <원더우먼 1984>와 <미친 능력> 같은 영화에 출연했다.
엘리 역 벨라 램지
비록 페드로 파스칼과 같은 장면에 나오진 않았지만, <왕좌의 게임> 마지막 시즌에서 팬들이 좋아한 캐릭터 리안나 모르몬트 역의 벨라 램지도 <더 라스트 오브 어스>에 출연했다. 지난해에 그녀는 레나 던햄 감독의 중세 배경 성장물 코미디 <캐서린 콜드 버디>에서 주연을 맡은 바 있다.
벨라 램지는 수수께끼의 14살 소녀 엘리 역으로 나오는데, 그녀가 인류를 구할 열쇠일 수도 있어서 조엘이 그녀를 보호하면서 미국을 가로지르게 된 것이다. 엘리는 반항적이고 강인한 고아 소녀로, 대재앙 이전의 세계를 겪어보지 못했으며 그녀와 조엘은 여행 과정에서 잠정적 유대감을 형성하게 된다.
테스 역 애나 토브
테스는 조엘의 연인이자 밀수업을 함께 하는 파트너다. 그녀는 베테랑 생존자이자 만만치 않은 존재인데, 여러 면에서 조엘보다도 더 위협적이다. 드라마 <프린지>와 <마인드헌터>에 출연했던 호주 출신 배우 애나 토브가 연기했다.
토미 역 가브리엘 루나
토미는 조엘의 남동생으로, 조엘과 함께 동충하초 균류로 인한 대재앙을 경험했던 전직 군인이다. 20년이 지난 현재, 그는 자신의 이상주의를 고수하면서 세상이 더 나아질 수 있다는 희망을 붙들고 있다. 최근 토미는 종적을 감춘 상태이고, 조엘은 그를 찾아야 하는 상황이다.
ABC의 드라마 <에이전트 오브 쉴드>, 그리고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 살인 터미네이터를 연기한 가브리엘 루나가 토미 역을 맡았다.
마를린 역 멀 댄드리지
마를린은 대재앙 이후 권력을 잡은 군사 독재 세력 ‘페드라’를 무너트리려 하는 혁명 단체 ‘파이어플라이’의 지도자다. 원작 게임에서 같은 캐릭터의 목소리를 담당한 멀 댄드리지가 출연했는데, 게임 성우들 중에선 유일하게 드라마에서도 주요 배역을 맡았다.
멀 댄드리지는 드라마 <더 플라이트 어텐던트>에서 FBI 요원 킴 해먼드 역을 맡았고, 브로드웨이 뮤지컬 <스팸어랏> <Once On This Island>로도 유명하다.
빌 역 닉 오퍼맨
3차례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닉 오퍼맨이, 버려진 마을을 자신의 요새로 만들어서 동충하초 재앙에서 살아남으려 하는 생존주의자 빌을 연기했다.
오퍼맨은 오랫동안 코미디 배우로 활약했는데, <팍스 앤 레크리에이션>에서 론 스완슨 역을 맡아 큰 성공을 거뒀다. 또한 그는 작년에 훌루 드라마 <팸 & 토미>, 피콕의 <더 리조트>, 프라임 비디오의 <그들만의 리그>에도 출연했다.
프랭크 역 머레이 바틀렛
프랭크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원작 게임에서 이름이 언급되고 잠깐 나오는 정도였지만, 드라마에서는 더욱 비중 있는 캐릭터로 등장한다. 게임 속에서 프랭크에 대해 밝혀진 정보는 그가 빌의 파트너였다는 것 정도다. 드라마에서는 빌과 프랭크가 대재앙 이후 생존자로서 고립된 마을에서 함께 지내게 되는 과정이 그려진다.
머레이 바틀렛은 HBO 드라마 <루킹>에서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게이 남성이자 유망한 치킨 사업가 역할로 나와 유명해졌고,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로 에미상을 수상. 이제는 <더 라스트 오브 어스>의 프랭크 역을 맡게 됐다.
캐슬린 역 멜라니 린스키
캐슬린은 원작 게임에선 등장하지 않은 드라마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다. 캔자스시티에서 활동하는 혁명 단체의 무자비한 지도자로서, 에미상 후보에 올랐던 멜라니 린스키가 연기했다.
멜라니 린스키는 1994년 영화 <천상의 피조물>에서 케이트 윈슬렛의 상대역으로 나와 주목을 받았고, 이후 영화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했다. 영화 <인 디 에어> <인포먼트>. 시트콤 <두 남자와 1/2>, 드라마 <미세스 아메리카> 등에 나왔다. HBO 작품에 출연하는 건 2015~2016년에 방영된 <투게더니스> 이후 처음이다.
사라 역 니코 파커
니코 파커는 배우 탠디 뉴튼과 <맘마미아!2>의 감독 올 파커의 딸이다. 그녀는 동충하초 팬데믹이 처음 시작되는 걸 바로 눈앞에서 보게 되는 조엘의 14살짜리 딸 사라를 연기한다.
니코 파커는 앞서 디즈니의 <덤보> 실사 리메이크판과 HBO Max 시리즈 <더 써드 데이>에 출연했다.
라일리 역 스톰 레이드
라일리는 조엘과 엘리의 여정이 시작되는, 대재앙 이후 보스턴에서 자란 고아 소녀다. 라일리는 원작 게임의 보너스 다운로드 컨텐츠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레프트 비하인드>와 만화책 시리즈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아메리칸 드림스>에 주로 등장했다.
라일리 역의 스톰 레이드는 영화 <시간의 주름>에서 메그 머레이 역, 그리고 HBO 드라마 <유포리아>의 지아 베넷 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헨리 역 라마 존슨
헨리는 캔자스시티에서 숨어 지내고 있는 형제 중 맏이다. 캔자스시티의 혁명 단체가 복수하기 위해 그들 형제를 잡으려 하기 때문이다. 헨리는 동생 샘을 과잉보호하고 있다.
헨리 역은 캐나다의 십대용 드라마 <The Next Step>과 영화 <더 헤이트 유 기브>, 쇼타임 드라마 <Your Honor>로 유명세를 얻은 캐나다 배우 겸 댄서 라마 존슨이 맡았다.
샘 역 케이본 우다드
샘은 형 헨리와 함께 그들을 잡아서 복수하려는 캔자스시티의 혁명 단체를 피해 숨어 지내는 캐릭터다. 이 드라마로 데뷔하는 케이본 우다드는 청각장애인이고 드라마에서도 그러한 핸디캡이 있는 것으로 나온다.
golgo
추천인 4
댓글 7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잘봤습니다. 우리나라는 웨이브로 언제 공개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