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Dolby Cinema 간단후기 + 내용추가
노스포 후기지만
예고편 수준의 스포 있을 수 있음
평일 이른 영화임에도 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영화 <헌트>를 보고 나왔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재밌어서 ㅋㅋ 짧게 후기 올려봅니다.
# 웰메이드 액션 영화입니다. 각본이 복잡하지 않고 깔끔+시원하게 밀어나가구요 연출이 기대이상으로 뛰어나네요.
왜 시사를 보신 많은 익무분들이 이정재 '감독'을 칭찬하고 다음작품을 기대하신지 완벽히 이해갑니다.
# <헌트>는 2d로 상영되어, Dolby Atmos와 Vision이 모두 빠진 영화이지만... 돌비로 관람할 이유는 충분해 보입니다.
# 사운드가 굉장히 좋습니다. 좋다고 표현하는게 맞는지 모르겠지만 총성에 깜짝깜짝 놀랄 정도로 출력이 크고, 대사가 안들린다는 혹평이 많던데 저는 다 괜찮게 들렸습니다. 이게 아마 돌비빨이 아닌가 싶긴 한데.. 외국인의 한국어 대사는 좀 (많이) 힘들긴 했어요..ㅎㅎ
# 섬세한 미장센이 눈에 들어옵니다. <남산의 부장들>이 계속 생각나는
# 총격 액션씬 많아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단순히 킬링타임으로 기대하는 관객들도 충분히 잡을 수 있을거 같네요. (돌비 한번 더 추천)
# 조연들과 카메오... 제가 진짜 좋아하는 한국 남배우들 총출동이네요ㅋㅋㅋ 보는맛이 쏠쏠합니다.
(허성태 배우님은 영화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조연으로 스포가 아님을 미리 밝힙니다..ㅎㅎ)
추가내용1) 정치색 있다고 해서 조금 불안했는데... 조금 러프하게 말하자면 좌/우 상관없이 모두 큰 불편함 없이 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뭐 극단에 있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추가내용2) 오티 디자이너 새로 뽑았나요??? 역대급이니 2장, 3장 받아가십쇼 (단호)
마지막 여담으로..
저는 인터넷에서 아웅산 묘소 폭탄 테러 에 대해 꺼무위키로 간단하게 훑고 시대배경이나 전후 상황들 정도만 파악하고 갔습니다. 영화는 별개의 픽션이긴 하지만 확실히 이해에 도움이 되었네요.
추천인 27
댓글 22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근데 외국인 배우가 한국말로 대화하는데 아무래도 발음때문에 잘 안들리더라구요 자막이 없어서 아쉬워요
저도 <남산의 부장들>이 많이 생각났네요. ^^
아 실화기반인가요? 읽어보고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