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위아저씨 선정] 엑스맨 캐릭터 미스틱에 어울리는 배우 TOP10
심심해서 빠르게 해봅니다.
나름 기준이라면 MCU와 접점이 없는 배우들로 골라봤습니다.
10. 릴리 로즈 뎁
- 조니 뎁의 딸래미입니다. 호불호가 갈릴 캐스팅이라고 생각하는데 일단 뭐 맡겨놓으면 어떻게든 그림은 나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캐스팅이라는 게 가장 어울리는 배우를 찾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가장 설득시킬 수 있는 배우도 찾아야겠죠. 이 배우의 재능이 출중하다는 게 아니라 동년배 배우들 중에서는 그나마 설득력을 갖추지 않았을까 싶어서 골라봤습니다.
9. 맥켄지 포이
- "160cm도 안되는 잼민이가 미스틱을 어떻게 하느냐"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이 배우, 나름 태권도를 잘 합니다. 대역없는 액션씬을 소화할 수 있다는 얘기죠. 2000년생 맥켄지 포이의 으른연기를 위해서라도 한 번 해볼만한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8. 피비 디네버
- 넷플릭스 '브리저튼' 시즌1의 배우입니다. 역시 설득력 하나 믿고 가봅니다. 게다가 뭐...나름 섹시스타라고 하시니
7. 토마신 맥켄지
- 사실 미스틱보다 진 그레이에 어울릴 배우같습니다만, 역시 재능있는 배우인 만큼 어떻게든 그림 만들어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역시 빨간머리 하고 진 그레이가 더 잘 어울릴래나.
6. 클로이 베일리
- '인어공주' 캐스팅 논란의 주인공 할리 베일리의 언니이자 '클로이 앤 할리' 그룹의 멤버입니다. 나름 연기경력도 좀 있네요. 마블이 어쨌든 디즈니 계열사고 디즈니 기조의 영향을 받는다고 가정하면 우리가 아는 엑스맨 캐릭터 중 누구 하나는 흑인배우가 캐스팅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미스틱도 예외는 아니겠죠.
5. 나오미 스콧
- 흑인배우를 캐스팅한다는 전제하에 그나마 합의점을 찾을 수 있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디즈니랑 일 안 해본 것도 아니고 액션영화도 해봤으니('미녀삼총사3'...으웩) 어울릴 것 같군요.
4. 켈리 로르바흐
-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전여친이자 금발 장신의 수영복 모델입니다. 연기를 안 해본 건 아닌데 큰 역할은 안 해봤습니다. 보시다시피 '베이워치' 극장판에서 수영복 입고 뛰는 연기를 잘했습니다. 미스틱을 육감적이고 섹시한 캐릭터로 본다면 이 배우는 적합해보입니다. 다만 미스틱의 내면연기와 심리적 갈등을 담아내고자 한다면...장담할 수는 없군요.
3. 에마 매키
- 마고 로비를 앉히기는 좀 그래서 대신 골라봤습니다. 도발적이고 악녀의 이미지가 강해서 미스틱에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2. 인디아 아이슬리
- 제 원픽입니다. 엄마가 젊을 때 너무 미인이라 비교당하는 편이긴 한데(엄마가 올리비아 핫세) 나름 미녀배우입니다. 작품도 몇 개 하긴 했는데 최근에는 뭐하고 지내시는지 모르겠군요. 도발적이면서도 여린 면이 있어서 입체적인 미스틱 캐릭터에 어울릴 것 같습니다.
1. 안야 테일러 조이
- MCU와 링크가 없는 배우는 아닙니다. '스파이더맨4'에 캐스팅 루머가 있었죠. ...근데 단발성 캐릭터로 쓰기에는 아까운 배우라('스파이더맨6'까지 다 나올 캐릭터라면 다행입니다만) 기왕 쓸 거 더 큰 캐릭터에 맡기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미스틱 정도면 적절해보이네요.
추천인 5
댓글 5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뉴 뮤턴트 때 꽤 인상적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