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스포?) 토르5를 기대하는 분들께서 목도하실 광경

이번 토르4 쿠키영상을보고
"과연 러셀 크로! 폭군의 면모가 보여! 오오 다음편은 신들의 전쟁인가!" 하신다면
제 생각에 높은확율로 목도하실 상황은 아마
옷 바꿔입기!
고자킥!
젖꼭지 비틀기!
똥침!
..가 아닐까 사료되네요.
코믹스쪽에선 굉장히 진지한 성격에 개그에피는 가끔씩에나 나오는 토르가 이정돈데 완전 코믹캐릭터인 MCU토르라면 이보다 더 추잡하면 추잡했지 멋지게 싸울리가 없겠죠..아마
고전시절부터 토르와 헤라클레스는 나름 유명한 선의의 라이벌 기믹이 있긴했습니다.
둘의 신체능력도 비슷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싸우기도 여러번 싸웠었죠. 하지만 사생결단 이런것관 거리가 멀었고 처음 싸웠을때도 금새 친해져 절친사이가된지 오래입니다.
성격은 다소 무뚝뚝한 토르와 달리 호탕한 쾌남형이고 어벤져스에서 토르가 탈퇴할때면 자주 그 공석을 채워왔죠.
토르에 견줄만한 인기는 얻지못했지만 어벤져스로서 활약기간도 다 합하면 상당히 길어요.
그러니 토르5가 헤라클레스를 메인으로 한다면 아마 인간계 세상물정 모르는 헤라클레스가 꽁트찍다가 토르와 개그배틀뜨고 친해져 히어로활동하며 호형호제하더니 빌런의 음모로 죽을뻔하고
그래서 꼭지가 돈 이분께서 인간계에 쳐들어와 토르와 함께 말리는 이야기로 가지않을까 싶습니다.
이분이 상당한 아들바보라 헤라클레스가 지상에서 히어로활동하다 죽(었다고 착각하)자 인간계 멸망시키겠다고 날뛴적이 있거든요.
그리고 PC의 시대니만큼 한가지 더 염두하시면 좋을게 있는데
게이로나올 가능성도 적지않을 겁니다.
메인세계관에선 아니지만 평행우주의 헤라클레스 중 하나가 울버린과 동성커플로 제법 유명해서요.
닥스2때도 그렇고 이번 토르4도 소재만으로 기대감에 부푸셨던 분들이 많아보여 걱정되서 써봤습니다.
간지나게 잘빠지면 좋지만 아닐경우 면역력을 좀 키워두시는게 좋지않을까요.
오직 고결한자만이 들수있는 마이티 헤라클레스로 이만 마무리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