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건: 매버릭' 일본 시사회 반응들
일본 야후재팬에 올라온 일반 영화팬들의 시사회 반응들입니다.
일본은 한국보다 빨리 5월 27일 정식 개봉되는데, 시사회를 꽤 일찌감치 했네요.
https://movies.yahoo.co.jp/movie/369221/review/?order=rating_asc
어째서인지..정식 개봉도 하기 전에 별점 테러한 사람들이 제법 보이는데... 일단 실제로 본 사람들의 리뷰는 다 호평입니다.
★★★★ 그리웠다
전편 개봉 때 극장에서 본 나로선 오프닝부터 방긋 웃게 만드는 느낌이었습니다. 이 영화를 처음 보실 분 들은 꼭 전편을 복습하길 추천합니다. 영화를 다 보고 나니 이 영화의 예고편이 잘 나왔다는 걸 실감했습니다. 큰 스크린에서 보는 걸 추천합니다.
★★★★★ 최고!
영상 & 톰 크루즈의 존재감이 압도적, 역시나 유일무이! “그 음악”을 듣기만 해도 눈물이 납니다. 큰 스크린으로 보는 것이 필수. 전작을 예습 복습하면 더 재밌습니다. 공중전 장면 등이 아무튼 대단해요! 스토리는 파일럿의 세대교체가 테마지만, 미래의 전투기는 무인기가 되어버리려나요.
(오늘 첫 스크린X 관람. 3면 스크린에서 날아드는 전투기에 두리번거리게 됐지만, 몰입감이 대단했습니다.!)
★★★★★ 톰 크루즈 고마워요
IMAX 시사회로 봤어요.
시작부터 전편의 팬들이 원하는 모든 걸 보여준 다음, 플러스로 지금껏 보지 못했던 것 같은 체험을 시켜주는 훌륭한 속편이었습니다.
비행 장면은 상하로 확대되기 때문에 IMAX 관람을 추천합니다.
정말 대단한 영화예요!
★★★★★ 최고였어요
팔로워 분 덕분에 일찌감치 시사회로 관람. 박력 만점의 영상이 장난 아니었고, 보고 있는 관객에게도 가속도가 전해져 오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비행 장면이 최고!! 아무튼 굉장해요!! 전편에 이어서 아이스맨의 출연이 반갑네요. 피아노 위에서 잠깐 앉아서 노래를 불렀던 그 남자애가!! 그리고 이번에 새로운 팀도 좋은 동료들이네요. 그나저나 톰, 하얀색 군복이 너무 잘 어울려서 멋있어요!! 웃음과 감동이 있는 대만족의 작품이었습니다.
★★★★★ 대만족!
시사회(IMAX)로 감상.
액션만 보겠다면 이 영화 한 편으로도 괜찮지만 액션뿐만이 아닌 부분들까지 감동하고 싶다면 전편을 보는 편이 좋아요. 아주 울컥하게 만드는 장면도 있거든요.
욕심 같아선 켈리 맥길리스, 멕 라이언도 나와줬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꼭 IMAX로 보는 걸 추천합니다. 이 작품을 일반 스크린으로 보는 건 아까워요. 토호 시네마(일본 극장) 정말 감사합니다.
★★★★★ 전편을 안 봐도 재밌지만,,,
시사회로 관람, 저는 전편의 내용을 전혀 기억 못해서 다시 감상(예습)했는데, 내용 설명이 자세하고, 그렇게까지 복잡한 스토리도 아니라서 (전편을) 안 봐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전편과 이어지는 부분이 많아서 여유가 있는 분은 꼭 예습 후 관람하는 걸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이거야말로 영화관에서 봐야할 작품”과 만난 느낌이에요. 결국 톰 크루즈 영화스러운 작품이지만, 템포가 좋게 진행되고, 순식간에 2시간이 훌쩍 지나갑니다. 저는 별 5개 잘 안 주는데, 개인적으론 만점입니다.
★★★★★ IMAX로 보는 걸 추천!
전편을 실시간으로 본 세대, 이번 작품은 그런 오랜 팬이든, 요즘 세대든 즐길 수 있는 아주 좋은 작품입니다.
특히 액션 장면이 빼어납니다.
파일럿의 표정과 비행 장면 등 대화면에서 박력 있는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토리도 가슴을 뜨겁게 합니다.
golgo
추천인 32
댓글 10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아이맥스가 상당히 잘 나왔나 보네요 ㅎㅎㅎ
번역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