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압주의)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되었음 하는 웹툰! (윈터우즈)

1. 윈터우즈
http://naver.me/GbEnK4dh
공식 시놉시스: 살아있는 사람이 되고 싶은 윈터, 베스트셀러 동화 작가가 되고 싶은 제인 두 사람의 알록달록 동화같은 이야기
프랑켄슈타인의 현대판 로맨스 버전인 웹툰인데 제 인생작입니다.... 진짜 다른 웹툰과 선화부터 다르다는게 확 느껴져요. 정말 좋은 작품입니다!
작가님은 두 분!
Cosmos 작가님과 반지 작가님 입니다^^
함께 하신 작품은 웹소설 미쁨이지 아니한가와 작은 웹툰들이 있으시고
반지 작가님은 웹툰 신비로도 유명하시죠!
본문들어가겠습니다!
주인공 윈터는 사람이 되고 싶어합니다.
연금술사가 인간을 만드는 실험을 하다가 마지막으로 윈터를 만들고 죽게 됩니다. 그러나 윈터는 아직 완전한 인간이 아니에요. 감정도 모르고 사람에 대해서도 무지하지만 잘생긴 프랑켄슈타인 같은 존재입니다!
나중엔 작가로 활동중인 여주인공 제인과 만나 사람으로 변해갑니다.
로이라는 앵무새도 있습니다.
로이는 연금술사의 또다른 실험체입니다. 로이는 윈터에게 사람이 되는 법을 알려주는 가족같은 존재입니다.
(제인을 코딱지라고 부른다는 ㅎ.ㅎ)
조에와 아도라:
조에는 윈터나오기 이전에 탄생한 실패한 실험체입니다. 조에는 알 수 없는 무서운 비밀과 말할 수 없는 큰 비밀 등 여러가지를 숨긴 채 윈터에게 다가가죠.
아도라는 조에가 시궁창같은 곳에서 구해준 시각장애인입니다.
조에에게 사람다움을 알려주는 조이에게 없는 감정을 줄 수 있는 존재예요!
윈터우즈는 윈터가 사람이 되어가는 과정을 통해 많은 감정들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느낄 수 있도록 해주는 웰메이드 웹툰이라고 저는 생각해요.
조에와 아도라의 이야기, 윈터와 제인의 이야기는 이 글처럼 달달한 내용만 있기보다는 스릴있고 무서운, 슬픈 내용들도 많아요ㅠ (스포이기에 다 말을 못하네요)
그리고 주위의 윈터를 둘러싼 나쁜 사람, 좋은 사람 등 여러 인문들이 등장하지만 누구하나 묻히는 캐릭터없는 명품조연으로 나오기에 명작이라 느껴요. 많은 캐릭터가 있어도 부드럽고 자연스럽게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
순수한 마음을 가진 윈터가 진짜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없는지 꼭 한번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단행본으로도 나왔어요!
총 7권 완결이고 초판은 엽서도 포함이였는데 지금도 포함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 명작을 꼭 보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웹툰 신비또한 영화나 드라마로 나왔음 좋겠어요!
🥺👍🏻👍🏻👍🏻👍🏻
추천인 5
댓글 4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