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피셜로 끄적여본 ‘귀멸의 칼날’ 후속 제작 예상 (약스포?)

현재까지 영상화된 분량을 원작만화로 찾아보면 이렇게 되네요.
TV애니메이션 1기 분량 : 1~53화
극장판 (무한열차편) 분량 : 54~66화
앞으로 남은 굵직한 에피소드는 유곽편 /대장장이 마을편 / 최종국면 까지 크게 세 차례의 큰 싸움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문제는 각각의 분량이 모두 영화 한편에 담기엔 다소 벅찬 분량이라는 겁니다.
유곽편과 대장장이 마을편이 각각 원작 기준 30화 정도로 짧고 굵게 끝난 무한열차편의 두배고, 최종국면은 혼자 70화 이상 잡아먹는 구성입니다. 이 중 최종국면 편은 끝판왕급 혈귀가 무더기로 나오기 때문에 그 흐름을 전반-중반-후반 으로 나눠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서 원작을 토대로 후속 제작을 한번 예상해 본다면...
TVA 2기: 유곽 편 + 대장장이마을 편
TVA 3기: 최종국면 전반+중반 (+후반?)
두번째 극장판: 최종국면 후반부
어쨌든 시리즈의 클라이막스인 최종국면에서 극장판 한 편은 뽑는건 기정사실이라고 볼 때, 극장판으로 만들기 적합한 흐름을 가진건 역시 최종보스 레이드겠죠.
물론 이 예상은 애니메이션 제작이 충실히 원작 흐름에 따라 제작된다는 전제 하에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귀멸의 칼날 원작은 후반부 급전개와 날림 엔딩으로 욕을 꽤 먹었죠. 작가가 돈방석에 앉으니 고향 내려가고 싶어서 후다닥 만화 마무리한거라는 음모론이 설득력을 얻었을 정도로 ㅠ
애니메이션 제작사 유포터블은 지금까진 99% 원작 내용에 발맞춰 제작해왔는데, 후반부에도 원작 내용대로 제작할지 궁금해집니다.
한 팬이 제작한 2기 팬아트입니다ㅋㅋ
추천인 8
댓글 7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원피스 같은 만화들이 흔히 그러듯 원작에 없는 오리지널 스토리로 별도 극장판을 제작할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


보통 TV판은 2기까지만 만드는 추세인데 지금 인기대로라면 3기도 나올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만 2기도 1기만큼 흥행을 해야겠죠. 유곽편에서 이노스케가 활약하겠군요 ㅋㅋㅋ


더 길게 뽑을려면 2기 다음 극장판 3기 마지막 극장판
총4개 나올수도 있지 않을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