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VIP 쿠폰 연장 관련 문의 답변 왔네요..
결론 : 연장 계획 없다, 기간 내에 써라.
이렇게 아끼다 똥되네요 ㅠㅠ
추천인 40
댓글 51
댓글 쓰기정치,종교 관련 언급 절대 금지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에 반박, 비아냥, 조롱 금지입니다
영화는 개인의 취향이니, 상대방의 취향을 존중하세요
자세한 익무 규칙은 여길 클릭하세요
이게 아니고선 도무지 이해가 되질않네요. 원글 쓰신분이 익무활동도 꾸준히 하시는 분같던데 회원들 골탕먹일려고 허위정보를 올렸을리는 없을텐데요ㅠ.ㅠ 어찌된 영문인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당연히 그분이 익무 회원분들을 골탕 먹이려고 그런 건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시점에서 연장이 필요한 쿠폰은 거의 vip 쿠폰일 것이고, 글 작성하신 분이 본문에 'vip쿠폰, 골드클래스도 이번 달 까지라 걱정하고 있었는데 연장해 주었네요'라고 작성하신 걸 보았을 때 많은 분들이 vip 쿠폰 연장으로 생각하셨을 겁니다.
(아직 기간이 꽤나 남아 있는 저 역시도 글을 읽으면서 'vip 쿠폰 연장'이라는 의미로 파악했구요..)
그런데 이렇게 vip 쿠폰은 연장 계획이 없다는 답변 내용을 보니 대체 어느 쿠폰을 연장 받으신건지 혼란스럽네요;;
그리고 혹시 만약 cgv 측에서 알려지면 곤란하니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면 이 부분에 대해서는 cgv에 굉장히 화가 날 것 같습니다.
고객센터에 연장 요청한 사람만 연장해 준다는 점도 웃긴데,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 해준다? 이건 형평성에 너무 어긋나는 거 아닌가요?;;
우린 손해니깐 안해준다 계획없다 그거네요.
해주면 감사한거고요~
그럼 메가박스는 2번 최대 4개월연장해주고 롯데는 2개월 연장해줬는데 이 두회사는 왜 이렇게 회원들이 집단으로 요청하지도 않았는데 자발적으로 연장 해줬을까요?
vip등급쿠폰을 가지고 있는 회원들은 1년동안 해당 극장을 열심히 돈을써서 이용해준 댓가로 vip쿠폰을 받은겁니다. 사실상 공짜가 아니죠.
메가박스와 롯데는 회원들이 vip쿠폰 날리면 자신들에게 이득이 되고 회원들은 손해본다는걸 아니까 회원들 배려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연장해준겁니다.
cgv가 법적으로 연장해줄필요는 없지만 회원들 vip쿠폰 못쓰고 날려서 손해보는 내 알바아니다 이런식으로 나오는데 최소한의 고객배려조차 안하는건 너무 한거아닌가요?
솔직히 상반기 때 연장조치 제일 먼저 해줬던 곳도 CGV였던걸로 기억하는데....
상반기 vip 쿠폰 연장 안해줬습니다!
3~4월 VIP 쿠폰 만기자들 연장받았었습니다.
저는 6월 갱신자였는데 연장 못받았지만요....
어쨌거나 그때도 개별적으로 요청해야만 해준다는 소문 아닌 소문이 돌았었지만
전체적으로 일괄적용이었지 개별적 연장은 아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어쨌거나..... 확실한 건...... 연장이 기업의 의무는 아니라는거죠.
위에도 말했지만 만기도래 특별관 쿠폰 연장받지 못해
말도 안되는 <언더 워터>를 스타리움관에서 보는 걸로 날려야했지만
그렇다고 CGV를 부도덕한 이기적인 악덕기업으로 치부한 적은 없습니다.
상반기 내내 연장해주셨다고 해서 드린 말씀이었습니다.
분명 상반기 내내 연장은 아니었으니까요!!
지금처럼 정상적인 운영이 아닌 경우 연장은 의무가 될 수도 있죠!!
대부분의 직장인이라면 평일 영화는 볼 수 없는 운영이니까요!!
거의 대부분이 6월.12월 만료되니까 이건 숫자가 많으니 cgv가
주판알튕겨보고 연장안시켜준것이고요.
와 진짜 양아치같은 기업이네요.
글 찾아보니..... 2월달에는 메가박스 불매운동 해야한다고 하셨네요....
메박은 고객 우롱하는 불매운동 할 기업..... CGV는 주판알이나 튕기는 양아치 기업......
롯시는 어떤가 이쯤이면 궁금해지네요.... 에효.......ㅠㅠ
그리고 이번건 vip쿠폰 연장건입니다.논점을 흐리시나요? 메가박스는 vip쿠폰을 무려 4개월이나 연장해줬고 그 짠돌이라 불리우는 롯데도 2개월연장 해줬습니다. 님말대로면 cgv는 대상자가 적은 3.4월만료자만 연장해주고 제일 수가 많은 6월만료회원은 연장을 안해준겁니다.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는게 맞다고 보십니까?
cgv관계자이신가요? 아니면 자발적으로 옹호를 하시는 분인가요? 참 cgv는 좋겠네요.고객알기를 아무리 개같이 해도 무조건 쉴드쳐주는 분이 계시니까요.
님도 잘못한거 있으면 공개적으로 지적하잖아요? 님은 메가박스 잘못한거 대놓고 까도되고 다른 사람은 cgv 잘못하는 이야기하면 안되는건가요?
님이 게시판에 메가박스 잘못지적한거를 끄집어내서 이야기하는게 논점일탈의 유치한 행동이지만 님이 하시길래 죄송하지만 저도 똑같이 해봤습니다.
당연히 영화관측도 연장을 반드시 해줄 이유는 없죠~ 헌데 같은 문의 올렸는데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 해준 게 된다면 문제가 되는 거겠죠? 아직 연장되셨단 분께서 어떤 쿠폰이 연장되었는지 피드백해주시지 않아서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짐작상..
예 참 씁쓸하네요. 최초정보 올리신 분이 아무런 피드백을 안하시는걸 봐선 더 이상 게시판에 해당내용을 밝히지 못하는 사정이 있는것 같습니다. 진짜 회원들이 손해보는건 내 알바아니다 이런 기업마인드 짜증나네요.
연장된다는 글 하나때문에 주말을 날렸네요
애매하게 적어서 여러사람 고생시키는 글쓴이가 젤 나빠요
복붙으로 일관하는 것도 너무 기분나쁘구요
그리고 정상운영 중이라는데 대체 어디가 정상운영 중이죠?
저녁 영화는 안하는데 그것도 3주간이고 이제 또 얼마나 연장될지 모르는 거구요ㅜㅜ
그리고 cgv만 방역수칙 준수하나요
롯시랑 메박은 방역수칙 준수하지 않아서 연장해준건가 ㅎㅎ
내년엔 메박만 갈까봐요!!
이런거 보면 확실하지도 않은 사실로 사람들 이간질 시키고 싸움 붙이기 참 쉬운것 같네요.
원더우먼 뷥 쿠폰으로 예매해놓고 못볼까봐 불안불안...
cgv의 일관된 답이었습니다.....
이건 형평성에 맞는 걸까요??
12월 내내 가장 영화를 많이 보는 저녁시간대 영화 상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쓰고 싶어도 쓸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당연히 연장을 해줘야 맞는거죠!!!!
그동안 쿠폰막아놓고 못쓰게 해놓고...정말 ....할 말이 없네요~
솔직히 이러다가 또 사그라들면 그럼 그렇지, 하면서 그대로 아니 개악될겁니다.
어쨌든 답변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cgv로 문의하셨을거 같아 그냥 있었는데.. 아쉽지만 12/31까지 못쓰면 버리게 되겠네요... ;;;ㅠㅠ
이미 3-4월 쿠폰 만료 회원에게 연장이 되었다면 지금은 3월보다 확진자가 더 느는 상황인데 연장해주지 않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요..
연말에 써야되는 VIP 쿠폰이 수두룩하네요... ㅎ
그럼 지난번에 연장해줬다고 글 쓰신 분은 대체 어느 쿠폰을 이야기하신걸까요....?